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엄마 정체 누구?(+뇌피셜)

반응형

인기리에 방영중인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엄마 정체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먼저 우영우 엄마 정체를 찾기 위해서는 그녀의 아버지 광호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우영우 아버지 우광호(전배수 분)는 한때 법대생이었지만 사랑에 빠져 법대생이 아닌 미혼부의 길을 선택한 인물입니다. 현재는 우영우 김밥이라는 분식집을 운영하는데 넉넉하지 않은 형편에도 우영우 변호사를 누구보다 열심히 키웠습니다.

 

 

사실 우영우는 다섯 살 때까지 말을 하지 못해 병원에서 자폐 진단을 받았는데 어느날 형법을 외치는 것을 보고 천재라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이후 우영우가 서울대 법대 수석졸업생이자 대한민국 최초 자폐인 변호사가 되는데 일조하고 우영우는 한바다 로펌에 들어가게 됩니다.

사실 우영우 아빠 우광호와 한바다 로펌 대표 한선영(백지원 분)은 모종의 관계가 있어 보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화 마지막에 한선영 한바다 대표 변호사가 영우 아버지 광호를 찾아와 "선배"라고 부르는걸 보셨을 겁니다.

 

 

이때문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엄마라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드라마 흐름상 엄마 보다는 광호를 짝사랑했던 후배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리고 우영우 엄마로 거론되는 또 다른 인물이 바로 태수미(진경 분)입니다. 한선영 한바다 대표와는 라이벌 관계입니다.

우영우 아버지와 한선영, 태수미 모두 서울대학교 법대 출신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한선영은 우광호를 짝사랑했고 우광호와 태수미는 연인 관계였지만 태수미를 미래를 위해 우광호를 버립니다. 우광호는 태수미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그녀의 앞날을 막지 않기 위해 딸 영우까지 홀로 맡으며 그녀를 보내주는 스토리가 전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시간, 채널 번호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시간, 채널 번호는?

넷플릭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업로드 시간은?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경쟁작을 다 제치고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입소문을 타면서

textnews.co.kr

 

 

이러한 느낌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2화에서 법무법인 태산 대표 태수미가 우영우 이름을 볼 때 느껴졌었는데 인물관계도를 보니 다시 한번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태수미는 모든 것을 갖춘 완벽한 인물이지만 유일한 아킬레스건을 숨기고 있는 법무법인 태산의 파트너 변호사 입니다.

그리고 유일하게 숨기고 있는 것이 바로 딸 우영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영우 친부인 광호는 태수미 앞날을 막지 않기 위해 홀로 영우를 키워왔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아직 방송 초반이지만 드라마 막판에 갈수록 태수미와 한바다 우영우가 같은 사건을 맡으면서 치열한 법정 다툼을 펼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속에서 태수미는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한바다를 쓰러트리려 할것이고 우영우는 진심으로 피해자를 이해하며 결국 승소하는 스토리가 전개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태수미는 자신의 욕심과 과오를 인정하고 우영우 엄마라는 사실을 밝힌 채 용서를 구하며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결말, 줄거리, 몇부작?(+인물관계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원작 결말, 줄거리, 몇부작?(+인물관계도)

넷플릭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다시보기 ENA 새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힐링 드라마로 자리매김하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