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이신영 학폭 일진 논란에 올라온 폭로글 전문(+사진)

입력 2020. 2. 4.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 중인 배우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3일 네이트판에는 '사랑의 불시착 배우 이신영 학폭 가해자'라는 글이 올라왔다. ​한 글쓴이는 대학 커뮤니티에 올라온 폭로라며, 댓글에서도 같은 지역, 같은 학교 출신들의 증언이 나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 아직 피해자들이 나서지 않아 묻히고 있다며 해당 커뮤니티 글쓴이는 같은 중학교 졸업인증을 하였고 졸업사진을 갖고 있지만 초상권 침해 등의 이유로 망설이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글이 최초로 올라온 곳은 '계명대 에브리타임'으로 알려져 있다. 



이곳은 익명 게시판으로 글쓴이가 누군지 알 수 없다. 하지만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신빙성을 더하기 위해 왜관중 졸업사진 등을 추가됐다. 사랑의 불시착 이신영 출신 학교는 '왜관중'이다. 이어진 댓글들은 글쓴이의 주장에 더욱 힘을 싣게 만들었다. 




익명의 사용자는 "내가 같은 중, 고 출신인데 모른다고? 초등학생 때부터 일진으로 유명했는데??? 고등학생 때부턴 모델인가 뭐 한다고 조용히 지냄. 물론 그 친구들도 다 일진들이다 ㅋㅋ"라고 올렸다.




하지만 이신영 학폭에 반박하는 이들도 등장했다. 같은 왜관중 출신인데 절대 그런 학생이 아니었다며 이신영 학폭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다. ​따라서 현재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포장됐는지 알 수 없다.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신영의 공식 입장이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