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재산, 평창동 빌라 가격 주목 받는 까닭(+원혁)

반응형
개그맨 이용식 재산 이수민 아버지 빌라 가격은?

개그맨 이용식 재산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앞서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서는 이용식과 딸 이수민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이용식 집은 넓은 평수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장식된 대저택이었습니다.

특히 주방과 발코니를 활용한 미니 서재는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많은 남성들의 부러움을 받았습니다. 이날 방송을 지켜보던 동료 개그맨 최양락은 이용식 대저택을 가리키며 "저기 100평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실로 어머어마한 규모를 몸소 느낄 수 있었는데 더욱 놀라운 것은 바로 가격입니다. 현재 이용식 집은 서울 종로구 평창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빌라는 100평대 고급 저택으로 정확한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수십억원을 호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동네도 평창동이지만 주변 지리상 위치가 상당히 좋은 곳입니다. 상황이 이렇자 이용식 재산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정확한 이용식 재산 규모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운영 중인 사업 규모만 봐도 결코 적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용식은 강남 청담동에 라이브 뮤직 클럽 & SHOW를 설립했습니다. 뽀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로 연예계 톱스타였기에 수많은 재산을 축척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용식은 1975년 MBC '제1기 코미디언'입니다. 또한 MBC '뽀뽀뽀'를 19년 동안 진행하면서 '뽀식이'라는 별명으로 국민적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다 1983년 10월 8일 아내 김외선 씨와 결혼해 슬하에 외동딸 이수민을 두고 있습니다.

외동딸이기 때문에 이용식 재산을 모두 물려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예비사위 원혁과 결혼을 승낙했기 때문에 재산에 더욱 관심 쏠리는 것 같습니다.

 

물론 원혁이 이수민 아버지 이용식 허락을 다시한번 받기 위해서는 직업이 무직 여부를 떠나 인성이 먼저입니다. 결론적으로 이용식 재산 정확한 액수와 건물, 빌딩 등 여부는 알 수 없지만 국민스타였기에 물려줄 재산도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