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진 와이프 아내, 연예인 뺨치는 미모 수준(+사진)

반응형
이용진 와이프 미모
나이 직업 관심 관심 집중

이용진 와이프 / 사진=이용진 인스타

이용진 아내가 화제다. 이용진 아내는 비연예인이지만 상당한 미모를 소유한 여성으로 알려져 있다. 이용진 와이프 나이와 직업 등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 없지만 주변인들은 하나같이 이용진 와이프 미모를 극찬했다.

이용진 아내 / 사진=이용진 인스타그램

 

배우 이초희 "이용진 와이프 진짜 예뻐"

지난 29일 KBS 2TV '컴백홈'에 출연한 배우 이초희는 이용진 와이프가 자신과 대학 동기라고 밝혔다. 이날 이초희는 컴백홈에서 소위 닉네임 '보아 씨'로 불리는 이용진 와이프에 대해 "대학 당시 보아 언니(이용진 와이프)가 진짜 예뻤다"라고 밝혔다.

 

이어 "동기들 중에서도 키가 크고 늘씬하기로 유명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용진은 "저는 여기서부터 말을 아끼겠습니다"라며 쑥스러움에 몸 둘 바를 모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용진 이초희 / 사진=KBS 2TV '컴백홈'

 

이용진 결혼, 아내 나이 직업은?

지난 2019년 8월 이용진은 결혼을 앞두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사진을 게재했다.

 

당시 이용진이 공개한 와이프는 개그맨 절친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었다. 멀리서도 유난히 돋보이는 미모의 여성이 바로 이용진 아내였다.

이용진 와이프 웨딩 사진 / 사진=이용진 SNS

이용진은 아내와 7년 교제 후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용진 와이프는 임신을 했고 결혼 6개월 만인 9월 말 아들을 출산했다.

 

이용진 아내는 배우 김태희와 산부인과 동기로도 유명하다. 지난 4월 '컴백홈'에 출연 당시 이용진은 정지훈(비)에게 와이프와 김태희가 같은 날 자녀를 얻은 산부인과 동기라며 특별한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김태희 이용진 아내 산부인과 동기 발언 中 / KBS 2TV '컴백홈'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