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김현지 비서관 불륜 루머 퍼트린 악플러들의 최후(+카톡)

반응형
김현지 비서관
이재명 불륜+혼외자 루머
절대 좌시 않겠다

(좌) 이재명 대선후보 (우) 김혜경 여사

김현지 비서관이 이재명과의 불륜 루머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 40여 명을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지 비서관은 지난 15일과 16일 두 차례에 걸쳐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악성 루머를 퍼트린 이들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재명 김현지 비서관 불륜 루머를 퍼트려 고소된 네티즌 A 씨는 지난 12일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이재명 부인 김혜경 씨가 부부싸움 뒤 안와골절을 당해 성형외과에서 봉합했다고 전해진다. 원인은 여자 비서관인 또 다른 김 씨와의 관계가 노출됐기 때문이라고 한다. 김현지 관계 김혜경에게 들통났다"라는 글을 올렸다.

 

 

"아내 손 꼭 잡은 이재명" 낙상사고 김혜경 이송 구급차 CCTV 공개

구급차서 아내 김혜경 손 꼭 잡은 이재명 낙상사고 괴소문에 CCTV가 공개됐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측이 부인 김혜경 씨 낙상사고와 관련해 괴소문이 돌자 병원으로 이송 당시 구급차 C

textnews.co.kr

 

 

이뿐만 아니라 네티즌 A 씨는 이재명 김현지 혼외 관계를 통하 자녀가 있다는 루머도 퍼트린 것으로 알려져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다. 이 같은 내용이 알려지자 김현지 비서관 측은 "마치 본인이 이재명 대선후보와 불륜관계를 통해 혼외자가 있고 이 관계가 노출되자 부부싸움 중 이재명 후보가 배우자 김혜경 여사를 폭행했다고 받아들이게 하고 있다"라며 분노했다.

 

이어 "명백한 허위사실에 해당되며 진실에 부합하지 않은 사항으로 본인의 사회적 가치 내지 평가를 침해했다"라고 주장했다. 실제로 김현지 비서관은 선량한 시민으로 가족을 구성해 아이를 키우는 보통의 엄마였다. 하지만 이재명 대선후보 비서관으로 근무했다는 이유로 도를 넘은 허위 사실이 유포돼 심각한 명예훼손으로 인내의 한계점을 넘고 있다.

 

 

김혜경 안와골절, 특별한 증상 없어 더 위험한 '안와골절' 이란?

안와 골절은 무엇인가요? 안와 골절 시 곧 바로 수술하지 않아도 되는 건가요? 지난 9일 새벽 이재명 아내 김혜경 씨가 낙상사고로 '열상'을 입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갑작스러운 사고 원인을

textnews.co.kr

 

 

김현지 비서관 측은 이재명 대선후보와의 불륜 루머를 퍼트린 네티즌들을 고소한 이유에 대해 "개인과 가족을 지키고 잘못된 일을 바로잡고자 개인 자격으로 대한민국 엄마로서 고소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극적인 가짜 뉴스를 돈벌이로 생각하는 일부 유튜버들의 행태를 좌시하지 않겠다. 중대한 허위사실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도 추가로 제기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재명 재판 '무죄' 이후 벌어질 엄청난 일들(+지지율)

[텍스트뉴스] 온라인이슈팀 = 대법원이 2심을 뒤집고 친형 강제입원과 허위사실 공표 혐의를 받은 이재명 경기지사에게 무죄 취지의 판결을 내렸다. 불과 2표 차이였다. 당선 무효 위기에 놓여있

textnews.co.kr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