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아이유 열애설, 장기하 열애 재조명 되는 이유

반응형
이종석 아이유 장기하 열애설 재조명

지난 30일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영광을 '그분'께 돌린 이종석이 여자친구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이날 이종석은 "제가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라며 고백같은 수상 소감을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종석 그분 정체

이종석이 말한 그분의 정체가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로 가수 겸 배우 아이유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종석과 아이유 인연은 지난 2012년 8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두 사람은 SBS 인기가요 MC로 만났습니다. 당시 아이유 이종석 모두 신인시절이었고 6개월간 동거동낙하며 친분을 쌓아오다 10년 후인 2022년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이종석 아이유 열애설

이종석 대상 수상소감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아이유에 대한 믿음은 생각보다 크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이 있었던 이종석에게 아이유는 든든한 버팀목이었습니다.

 

그렇게 시상식에서 러브레터를 보낸 이종석은 크리스마스도 아이유와 함께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일본 나고야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 동안 성탄절을 즐겼습니다.

이종석은 일본 팬미팅을 끝내고 나고야로 넘어왔고 아이유는 남동생과 함께 나고야를 찾았습니다. 이 여행은 매니저도 모르게 이종석이 직접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종석이 직접 호텔을 예약하고 픽업 서비스를 신청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만큼 오랫동안 아주 많이 좋아하는 이종석의 마음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이종석은 아이유 남동생까지 챙겼습니다. 두 사람의 지인은 이미 가족들도 연애를 인정했다고 귀뜸했습니다. 아이유는 이종석 여동생 결혼식에서 축가도 불렀습니다.

 

아이유 장기하 열애 결별 재조명

가수 아이유와 장기하는 지난 2013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약 4년 만인 2017년 결별해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당시 결별 이유는 바쁜 일정과 성격 차이로 알려졌습니다.

아이유는 장기하와 열애를 인정하기 전 이미 팬들에게 여러차례 시그널을 주었습니다. 그만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이유는 한 방송에서 "짝사랑하는 느낌이 정말 좋다", "난 좋아하면 고백하는데 그게 작년 이다", "연애를 하면 자존감이 올라간다"라며 열애 중임을 암시한 적이 있습니다.

 

결국 아이유와 장기하는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아이유는 꾸준한 연기 활동과 앨범 활동을 해왔고 장기하도 바쁜 공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런 두 사람이 2년 열애를 이어왔고 이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는 건 서로에 대한 마음이 그만큼 단단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당시 아이유는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첫눈에 반했다"라며 장기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이종석 아이유 나이 차이

이종석은 올해 34살, 아이유 나이는 30살입니다. 두 사람은 4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아이유는 2017년 이후 5년만에 연예인과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이종석과 오랜 기간 알고 지내던 동료에서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두 사람을 향한 따뜻한 시선을 부탁한다"라는 공식 입장을 냈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 이종석은 지난 2010년 드라마 '검사 프리센스'로 데뷔해 '학교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닥터 이방인', '피노키오' 등에서 주연으로 활약했습니다.

 

최근에 종영한 MBC 드라마 '빅마우스'에서는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결국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국민 여동생 아이유는 지난 2008년 가수로 데뷔해 '좋은날', '너랑 나', '팔레트'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습니다. 또한 드라마 '드림 하이', '프로듀사', '나의 아저씨', '호텔 델루나'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흥행을 거듭하며 차세대 여배우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