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박유선 이혼 이유

이하늘-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전격 합류

이하늘 박유선 이혼 이유 2년 만에 밝혀질까?

이하늘 박유선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4호 커플로 DJ DOC 이하늘과 박유선 전 부부가 전격 합류한다. 이하늘 박유선 두 사람은 11년 열애 끝에 지난 2018년 결혼했으나 불과 1년 4개월 만에 이혼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020년 2월 이하늘 인스타그램에는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이 전해졌다. 누구보다 응원받았던 커플의 이혼 소식은 세간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하늘 박유선은 17살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11년 동안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당당하게 공개 열애를 해왔던 터라 이혼 배경을 두고 대중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갔다.




하지만 두 사람의 인연은 끝은 아닌 것 같다. 이하늘 박유선 전 부부는 결혼 당시 수많은 부부 예능프로그램에서 섭외를 받았으나 단 한 번도 출연하지 않았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두 사람의 최초 동반 예능 프로그램이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 점에서 초미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에 대중들은 이하늘 박유선 이혼 이유가 밝혀질까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우리 이혼했어요' 제작진은 방송에서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모습과 사연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것이라며 17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11년 열애를 했던 두 사람이 이혼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글] 11년 교제 끝에 17살 연하 부인과 결혼한 '이하늘 박유선 이혼' 이유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