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소속사, 결국 AOMG와 전속계약 '홀로(HOLO)' 신곡 발매 [공식]


[텍스트뉴스] 온라인이슈팀 =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섰던 가수 이하이가 결국 AOMG와 전속계약을 맺고 합류한다.


AOMG는 지난 22일 밤 10시 오피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이하이 영입 사실을 알리며 전속계약 체결을 공식화했다.


이와 동시에 23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홀로(HOLO)로 발매한다.



홀로(HOLO)는 이하이가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AOMG에 합류한 뒤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곡이다.


이하이는 지난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를 통해 두각을 드러냈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 몸담으며, 데뷔 싱글 ‘1,2,3,4 (원, 투, 쓰리, 포)’를 발매하며 기대를 모았다.


특히 이하이 특유의 ‘한숨’, ‘Rose’, ‘손잡아 줘요’ 등의 곡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지난해 말 전속계약 만료와 함께 YG를 떠났고 이후 소속사가 없는 이하이 행보에 많은 관심과 러브콜이 쏟아졌다.


그러다 최근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했고 리즈 갱신이라 불릴 정도로 물오른 미모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AOMG는 이하이가 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