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취향표, 태그 당하면 꼭 해야 되는 이상형 취향표 챌린지 모음(+원본)

반응형
인스타 취향표, 이상형 취향표 원본 모음

사진=인스타 취향표 / 태그 당하면 꼭 해야 되는 이상형 취향표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인스타 취향표 챌린지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챌린지는 어떠한 행동을 취한 것을 인증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여 의도한 행동을 유행시키는 일종의 놀이 방식인데요. 친구들끼리 서로의 이상형이나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표가 등장해 화제입니다. 오늘은 인스타 취향표, 이상형 취향표를 종류별로 모아봤습니다.

인스타 취향표 챌린지 참여방법

사진=이상형 취향표 하는 방법

이른바 '태그 당하면 꼭 해야 하는 이상형 취향표'라는 이상형 취항표인데 태그 된 친구 스토리를 누른 뒤 하단 스토리에 추가하기를 클릭하면 내 인스타 이상형 취향표도 올릴 수 있습니다.

 

이상형-취향표-원본-고화질.jpg
0.39MB

 

 

우선 인스타 취항표 원본 사진에 그림판이나 포토샵으로 자신의 이상형은 어디에 가까운지 표시해서 올려주시면 간단하게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이상형', '그냥 그런데', '별로', '완전 별로' 등 자신의 취향표를 좀 더 부각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체크 방법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미시면 됩니다.

 

인스타-취향표-원본-고화질.jpg
0.15MB

 

 

인스타 취향표, 이상형 취향표 모음

나의 외모 이상형을 표현할 수 있는 인스타 취향표 입니다. 무쌍, 속쌍, 긴 머리, 단발, 키, 입술 등 외모나 성격과 관련해 다양하게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 취향표는 만들기에 따라 종류가 다양한데 성격이나 외모가 대부분입니다. 여기에 나이나 애교 여부 등도 체크해볼 수 있는 이상표도 있습니다.

비슷하면서도 조금씩 변화를 주어 다양한 인스타 취향표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스킨십이나 나이, 애정표현도까지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돈 많은 사람, 나를 설레게 해주는 사람, 편안한 사람 중 여러분의 이상형은 누구인가요?

기상시간, 취침시간, 통화시간, 대화스타일, 실연 유무, 스케줄까지 알아보는 내 인스타 이상형 취향표입니다. 단순 재미로 하는 거지만 간절히 원하시면 나에게 꼭 맞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꿈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