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태 집안 직업 아버지 레이디제인 집 위치 어디?(+나이 차이)

반응형
레이디제인 임현태 집안 아버지 직업 집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 집안과 직업 아버지 집 위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는 10살 연상연하 부부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의 신혼생활이 공개됐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레이디제인 신혼집과 집안 내부, 집 위치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은 임현태 집안 직업 아버지 나이 차이 레이디제인 집 위치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임현태 집안 직업 아버지 누구?

임현태는 지난 2014년 빅플로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하이탑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는데요.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와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동상이몽2에서 또 다른 직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재 임현태 직업은 광고회사 직원으로 배우 활동 휴식기 경제적으로 활용하고자 광고업계에 도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를 위해 옥외광고사 자격증도 보유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한 가지 특이한 사실이 있습니다.

사실 임현태 직업이 공개된 후 덩달아 아버지까지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 이유는 레이디제인 남편 임현태가 근무 중인 광고회사가 그의 아버지 회사였기 때문입니다. 임현태 집안이 금수저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사실이라는 것이죠.

 

임현태 고향은 경기도 수원입니다. 키는 178cm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2019년 11월에는 논산훈련소에서 4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마치고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를 이행했습니다. MBTI는 ENTP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현태 인스타 바로가기

 

 

 

레이디제인 임현태 결혼식

두 사람은 7년 열애 끝에 지난 7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첫 만남은 한 예능 방송프로그램 MC와 게스트로 만났습니다. 임현태는 레이디제인에서 첫눈에 반한 것 같습니다. 만난 지 3일 만에 결혼하자고 했을 정도였습니다.

 

그 이유는 아이돌 시절부터 임현태 이상형이 레이디제인이었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이 방송에서 실제로 만났을 때부터 임현태 눈은 은은하게 돌아 있었습니다. 레이디제인에게 푹 빠진 것이죠. 나이 차이도 신경 쓰지 않고 사적으로 대시를 했습니다.

레이디제인은 누구에게 사주받고 임현태가 자신에게 접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임현태 눈에는 레이디제인 밖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진심이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성향은 다소 차이가 있었습니다. 임현태는 하루 종일 레이디제인과 붙어 있고 싶어 했습니다.

 

반면 레이디제인은 너무 많은 것을 공유하는 것이 꼭 좋은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결혼 전부터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중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남편 임현태의 에너지가 버거울 정도였죠. 하지만 임현태의 진심은 언제나 레이디제인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레이디제인 인스타 바로가기

 

 

 

레이디제인 집 위치 어디

가수 레이디제인과 배우 임현태 신혼집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부부는 정원이 딸린 60평대 신혼집에 살고 있었습니다. 이 집은 레이디제인이 직접 마련한 자가입니다. 남편 임현태는 몸만 들어왔다고 밝혔습니다.

 

레이디제인은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 6개월 동안 인테리어를 구상했습니다. 그 결과 레이디제인, 임현태가 살고 있는 집안은 유럽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소품들로 가득했습니다. MC 서장훈은 자신의 집 인테리어를 부탁할 정도였습니다.

레이디제인 집 위치는 강남 논현동 어디쯤인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아파트가 아닌 60평대 빌라이고 개인 프라이버시 때문에 공개할 수 없었습니다. 다만 레이디제인이 매입할 당시 해당 집은 구축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집안을 새 집처럼 꾸몄고 침실에서도 보이는 멋진 정원은 모두를 부럽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북유럽 느낌의 옐로 키친이 눈에 띄었습니다. 임현태는 엄청 부지런한 성격이라 집안 곳곳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레이디제인 집 인테리어 비포&애프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