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나이, 키, 국적, 인스타, 사진 최초공개(+MBTI)

반응형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프로필 관심 쏟아지는 이유

사진=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얼굴 사진(우)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가 연예계에 데뷔합니다.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장원영 친언니 사진이 공개되고 광고모델 발탁에 이어 데뷔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나이, 키, 국적, 인스타, 배우 데뷔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원영 친언니 전속계약 공식입장

사진=장다아 실제 사진(우)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에 따르면 장다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이 맞습니다. 현재 배우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장다아 친동생 장원영은 현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걸그룹 아이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친언니까지 스타쉽 연기자 레이블인 킹콩 by 스타쉽에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자 이들 자매 행보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얼굴 사진 등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아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장다아 나이 키 국적 인스타

사진=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뒤통수 모습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나이는 2001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23살입니다. 동생 장원영 나이는 2004년생으로 올해 만 18세입니다. 사실상 스무 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향은 서울 용산구 이촌동입니다.

 

장다아 실물은 업계에서 이미 장원영 못지않은 미모로 유명합니다. 최근에는 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장다아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동생 장원영 국적과 동일합니다. 혼혈은 아닙니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키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엠넷에서 찍힌 사진을 보면 장원영과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장원영 키는 현재 173cm입니다.

 

장다아 MBTI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장원영 MBTI도 'E'로 시작한다는 것 외에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많은 팬들이 'ENFJ'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장원영 인스타 : www.instagram.com/for_everyoung10

 

장다아 얼굴 실물

장원영 장다아 자매는 글로벌 K팝 팬들 사이에서 축복받은 유전자로 불리고 있습니다. 장다아 얼굴 실물 사진은 장원영 못지않은 미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장원영 친언니 데뷔 소식이 알려지면서 향후 두 사람의 케미에 많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또한 장원영 장다아 자매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만큼 개인활동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협업에도 가능성이 열려있는 상황입니다. 역대급 비주얼 자매로 불리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치며 인기를 누릴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