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MBTI 나이 키 인스타 친언니 정보

반응형

아이브 장원영이 실제 키를 공개해 화제다. 15살 데뷔 당시 168cm였던 장원영 키는 활동을 이어가면서 더 커졌다. 18살이 된 현재 장원영 키는 173cm까지 자라있었다.

장원영 키

장원영은 키가 171cm까지 자라자 살짝 두려움에 떨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참 클 때라 그런지 어디선가 자꾸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고 전했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173cm에서 키가 마무리됐다는 점이다.

 

장원영 인스타

장원영 인스타 주소는 'or_everyoung10'이다. 인스타 사진 속 장원영은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갖고 있다. 마치 인형이 살아 숨 쉬는 듯한 완벽한 미모와 늘씬한 각선미가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원영 MBTI

장원영 MBTI는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지만 infj 또는 enfj로 예상된다. 하지만 아이브 막내 멤버 이서가 유일하게 'E'라고 언급한 것으로 보아 장원영 MBTI는 'I'로 시작할 것으로 추측된다.

장원영 친언니

흔히 사람들은 장원영을 보면서 '아이돌 하려고 태어난 사람'이라고 한다. 그만큼 장원영은 다채로운 매력을 갖췄다. 하지만 장원영만큼 예쁘다고 소문난 사람도 있다. 바로 장원영 친언니를 가리켜 나온 말이다.

 

장원영 친언니 사진은 과거 Mnet '아이즈원츄' 방송을 통해 뒷모습이 공개된 바 있다. 하지만 2001년 생이라는 것 외 다른 정보가 공개된 것은 없다. 일각에서는 장원영 친언니도 바로 데뷔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예쁘다는 말이 있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데뷔 확정 실제 사진 공개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나이, 키, 국적, 인스타, 사진 최초공개(+MBTI)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프로필 관심 쏟아지는 이유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가 연예계에 데뷔합니다.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장원영 친언니 사진이 공개되고 광고모델 발탁에 이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