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때요?" 이다영 러브콜에 임영웅이 보인 반응(+사진)

반응형
유부녀 이다영
임영웅에 인스타 DM

이다영이 학폭논란과 가정폭력 의혹으로 도마 위에 오른 가운데 과거 트로트 가수 임영웅에게 다이렉트메시지(DM)를 보낸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이다영은 한 스포츠 언론사와 인터뷰에서 임영웅에게 인스타그램 DM을 보냈다고 밝혔다. 당시 이다영은 소확행에 대한 질문에 "전 임영웅 좋아하기"라고 전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이다영은 "제가 인스타그램 DM을 보냈는"라며 말했다. 또한 지난해 5월 공개된 유튜브 채널 '온마이크'에서도 자신이 임영웅 팬임을 밝혔다.

당시 영상은 '이다영 미스터트롯 임영웅 향한 고백? 여자배구 쌍둥이 스타 이재영-이다영, 산에서 보여준 특급 흥부자'라는 제목으로 영상 속 이다영은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다영은 "저 어때요 영웅씨?", "밥 사주세요~영웅씨", "좋아해요" 등 발언을 이어갔다. 또한 촬영 기자가 휴대폰으로 임영웅 영상을 건네자 이다영은 화면에 들어 보이며 "임영웅 멋있죠?"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다영은 엄마와 함께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을 보다가 임영웅에게 푹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다영이 뒤늦게 유부녀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과거 영상이 새삼 주목받기 시작했다.

앞서 TV조선은 이다영이 지난 2018년 남편 A씨와 결혼했고 남편 A씨는 이다영으로부터 상습적인 폭언에 시달려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논란이 커지자 이다영 측 법률대리인 세종 측은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다영이 2018년 4월 남편 A씨와 결혼해 4개월간 혼인 생활을 유지하다 이후 별거중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다영 남편 A씨가 이다영 부동산을 달라거나 5억원을 달라는 등 납득하기 어려운 경제적 요구를 반복했다"라면서 "의뢰인이 유명인이라는 점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괴롭힘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이다영 남편 A씨는 TV조선을 통해 "동거기간까지 합치면 1년에 달하고 신혼집 전세금, 가전제품, 생활비 등 모두 내가(남편) 부담했다"라고 전한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5억원이 아닌 동거 기간 중 사용한 생활비를 요구한 것이다"라고 말하며, 이다영이 결혼생활 중 외도를 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는 이다영이 여러차례 외도를 하며" 억울하면 너도 바람 피워라"라는 식의 대응으로 일관했다고 주장했다.

 

 

"부동산과 5억 요구" 이다영 측, 남편 가정폭력 의혹 반박했다

이다영 측, 남편 주장 반박 이혼 대가로 부동산과 5억 달라 괴롭혀 이다영 결혼 사실이 뒤늦게 밝혀진 가운데 이다영 남편은 상습적인 폭언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폭로했다. 이와 관련

textnews.co.kr

 

이다영 결혼 충격, 이다영 남편 상습 폭언해 정신과 치료

이다영 유부녀였다 이다영 남편 상습 폭언 피해 주장 학폭 논란으로 국내 배구계에서 퇴출된 쌍둥이 자매 중 동생 이다영 선수가 지난 2018년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이다영 남편은 상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