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찜질방, 나혼자산다 평창 찜질방 위치 어디?

반응형
나혼자산다 전현무 평창 찜질방 위치 가격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전현무가 몸에 쌓인 독소를 빼기 위해 평창 찜질방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디톡스를 위해서 진흙에 다이브 하는 전현무 모습은 큰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요.

전현무 찜질방

3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팜유라인 박나래, 이장우에게 좋아하는 음식을 많이 먹으려면 건강한 팜유가 돼야 한다며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숲 속 찜질방으로 디톡스 여행을 떠났습니다.

 

전현무 찜질방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독특한 곳이었습니다. 숲속에 위치해 있고 한옥 분위기에 여러 코스가 준비돼 있어 그 매력에 점차 빠져들었습니다.

나혼자산다 평창 찜질방

이날 전현무는 몸의 독소를 빼기위해 솔잎 찜질방에 들어가 따가움을 견뎌냈습니다. 이어 광물 찜질방으로 향해 뜨거움을 이겨내며 땀을 뻘뻘 쏟아내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두 차례 독소를 뺀 전현무는 찜질방에서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꺼냈습니다. 그리고 고기 육수와 해물 육수 라면을 섞어 MZ세대 라면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전현무 라면은 학위를 주고 싶은 맛이라고 감탄할 정도로 맛있어 보였습니다. 라면을 먹은 전현무는 평창 찜질방 하이라이트인 진흙 비주얼 효소 찜질방에 입장했습니다.

릴라이프 자연치유센터 위치

할머니 된장국 냄새가 요동치는 곳이었지만 전현무는 진흙 속으로 다이브 했고 얼굴만 빼꼼 내민 상태에서도 음식을 떠올려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방송 이후 전현무 찜질방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습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평창 찜질방 이름은 '릴라이프 자연치유센터'입니다. 위치는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건강로 2172-43번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추운 날 온천도 좋지만 평창으로 떠나 찜질을 즐겨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된장 이불을 덮고 비주얼은 포기해야 하지만 그만큼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현무 양평순대국 집 순댓국 식당 위치 가격(+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전현무 양평순대국 집 순댓국 식당 위치 가격(+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전현무 양평순댓국 해장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양평 시래기 순대국 집을 찾아 화제입니다. 전현무는 전날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 후 해장을 위해 단골 순댓국 집을 찾았습니

textnews.co.kr

👉나혼자산다 팜유 뜻, 팜유 라인 원정대 의미 대체 뭐길래?

 

나혼자산다 팜유 뜻, 팜유 라인 원정대 의미 대체 뭐길래?

나혼자산다 팜유 뜻 알아보기 나혼자산다 팜유 뜻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세 사람이 베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