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에게 상처 줬다" 김선호 공식입장문…사생활 논란 사과

반응형
대세 배우 k 폭로 사흘만…
김선호 입장문 사과

네이트판 혼인빙자 k배우 정체가 김선호로 밝혀졌다. 20일 배우 김선호는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김선호는 "입장이 늦어져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 이후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전여친에게 상처를 주었다"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 그분(전여친)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김선호는 "이 글을 통해서라도 전여친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고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다"라며 사과했다.

 

k배우로 알려진 배우 김선호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가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다"라며 후회했다.

또한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했던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 분들께 폐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라고 진심으로 사과했다.

 

끝으로 김선호는 "두서 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한다"라며 거듭 사과했다.

한편 배우 김선호는 지난 17일 네이트판에서 대세 배우 K로 지목됐고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김선호는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날 내부 사정을 이유로 취소되기도 했었다.

 

김선호 상대역으로 출연한 배우 신민아 인터뷰 역시 취소됐고 대세 배우로 각광 받으며 모델로 기용됐던 여러 광고 속에서도 김선호는 삭제되기도 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2월 신동엽과 함께 김선호를 모델로 기용했지만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신동엽이 등장한 광고만 남아 있는 상태다.

 

오픈마켓 11번가 역시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에서 김선호 관련 사진을 모두 내린 상태이며,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 역시 김선호를 앞세운 광고를 모두 삭제했다.

 

 

김선호 기상 캐스터 전여친 반전 정체

김선호 기상 캐스터 전여친 나이 인스타 김선호 전여친 정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연애 뒤통령 이진호' 채널에서는 "전 여친 정체가 왜? 김선호 쩔쩔매는

textnews.co.kr

 

 

김선호 k 배우 실명 언급된 결정적 증거(+프로필)

김선호 k 배우 맞다 유튜버 이진호 실명 언급 혼인빙자 및 낙태를 강요한 k배우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유튜버 이진호가 실명을 언급했다.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측은 18일 방송

textnews.co.kr

 

 

네이트판 k배우, 혼인빙자 낙태 강요 대세 배우 정체(+원본)

네이트판 k배우 정체 누구? 네이트판에 k배우 실체를 폭로한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진위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자신을 대세 배우 K모 배우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