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여자친구로 소문난 지민주 나이, 직업, 인스타 관심 쏠리는 까닭

반응형
조규성 여자친구 정체 누구?

조규성 여자친구가 모델 지민주라는 추측이 나와 화제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가나전에서 한국 축구선수 그 누구도 해내지 못한 멀티골을 성공시킨 조규성은 16강 진출보다 더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조규성 인기 있는 이유


189cm의 큰 키에 군대에서 벌크 업한 탁월한 신체능력까지 조규성은 즐라탄, 해리 케인을 연상케 하는 한국 축구 대표 공격수입니다. 조규성의 진짜 인기는 잘 생긴 외모 때문만은 아닙니다. 항상 겸손하고 예의 바르고 몇몇 해외파 선수들이 걸그룹 만나면서 자신이 스타인 줄 착각할 때 조규성 선수는 묵묵히 자신의 실력을 쌓아왔습니다.

군 면제 조건이 걸려야 최선을 다하는 몇몇 해외파 선수와 달리 조규성 선수는 군대에 가서 자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벌크업까지 하며 지금 이 자리까지 한 단계씩 올라왔습니다. 그 진가는 월드컵에서 제대로 발휘됐고 월드컵에 나섰던 한국 축구 공격수 그 누구도 해내지 못한 멀티골을 성공시켰습니다.

 

해외파가 훈장인것 마냥 겉멋만 들어서 경기장에서 제대로 뛰지도 않고 눈물을 흘리는 그런 선수들보다 자신을 낮추면서도 대표팀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이 조규성 선수의 진짜 인기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등장부터 남달랐던 것은 사실입니다. 조규성 선수가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 전 교체로 들어갔을 때 이미 전 세계 여성 축구 팬들의 테리우스 같은 그의 모습이 흠뻑 빠져들었습니다.

 

💘조규성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조규성 여자친구로 지목된 지민주 누구?

여성 축구 팬들의 관심인 조규성 여자친구 유무였습니다. 한참 청춘이고 너무나 잘생기고 성격까지 완벽한 조규성에게 여자친구가 없다는 게 더 이상하지만 평소 겸손한 그의 모습을 보면 축구에 집중하기 위해 여자친구와의 만남을 자제했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여자친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축구 팬들 사이에서 조규성 여자친구로 지목된 분이 계신데 바로 모델 지민주 님입니다. 지민주 나이는 2003년생으로 올해 20살입니다.

직업은 모델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계신 것 같은데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이 있는 모델입니다. 조규성 여자친구로 지민주 님이 지목된 이유는 인스타 맞팔 때문입니다. 조규성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팔로워 리스트를 살펴보면 모델 지민주 님이 등장합니다.

 

어떤 축구 팬들은 조규성 여자친구로 지목된 지민주 님이 축구장에서 등번호 9번이 적힌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저는 그 사진을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사실 유무를 떠나 지민주 님은 굉장히 아름다운 모델인 것 같습니다. 현재 조규성 선수는 여자친구 존재를 밝힐 상황이 아닙니다.

 

💘모델 지민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조규성 공항 귀국 실물

월드컵에 집중하고 있고 다음 경기에서 무조건 승리를 거둬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땀을 흘리며 훈련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이 마지막 경기까지 마치고 귀국하게 되면 당연 모든 스포트라이트는 조규성 선수에게 쏠릴 것입니다.

 

이때 분명 조규성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이 나올 텐데 그때까지는 지민주 님에 대한 축구 팬들의 관심이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월드컵 끝나고 한국 축구 대표팀 귀국할 때 조규성 선수 실물 보려고 공항에 축구 팬들 엄청 몰려들 것 같습니다.

예전에 BJ 감스트 님이 조규성 선수 인터뷰한 적이 있는데 이렇게 스타가 될 줄 몰랐네요. 노력이 드디어 빛을 발휘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를 통해 K리그도 더욱 많은 관중들이 모였으면 좋겠습니다.

 

🔗조규성 인스타, mbti, 득점왕, 등번호, 주발, 군대, 결혼, 아내 ,와이프, 자녀, 나이 관심받는 이유

 

조규성 인스타, mbti, 득점왕, 등번호, 주발, 군대, 결혼, 아내 ,와이프, 자녀, 나이 관심 받는 이유

"Who is KOREA 9?" 조규성 프로필 주목 받는 까닭 자고 일어나니 벼락스타가된 선수가 있다. 바로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한 조규성 선수다. 한국 축구 대표팀 공격수 조규성 선수는 우루과이와의 경기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