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남동생 이동휘 얼굴 실물 사진 공개 (+네이트판)

반응형
또 다른 얼굴 천재의 등장

차은우 남동생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의 얼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차은우 남동생이래"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글쓴이가 "유전자가 경이롭다"라며 올린 사진 속 남성은 차은우를 쏙 빼닮은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사진=차은우 인스타그램

앞서 차은우는 남동생을 직접 언급한 바 있다. 지난 2020년 1월 방송된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한 차은우는 베일에 쌓여있는 남동생을 소개했다.

사진=차은우 인스타그램

이날 "남동생도 잘생겼냐"라는 질문에 차은우는 "귀엽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누가 더 잘생겼느냐"라는 물음에 "나보다 끼도 많고 얼굴도 더 작다"라며 "중국 유학생이었는데 지금은 군대에 있다"라고 소개했다.

 

 

 

 

 

 

차은우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 이동휘가 있다. 차은우 남동생 나이는 1999년생으로 만 24세다.

사진=차은우 인스타그램

차은우 남동생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관리 안 받은 일반인이 이 정도면 차은우가 왜 자기 남동생이 더 잘생겼다고 말했는지 이해 된다", "이쯤 되니 차은우 부모님 얼굴 사진이 궁금해지네", "눈썹이랑 코가 똑같이 생겼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차은우는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스트로는 물론 배우로도 맹활약하며 '얼굴 천재' 수식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차은우는 가수로서의 뛰어난 역량 역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사진=차은우 인스타그램
사진=차은우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