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실물' 공개돼 실시간 난리 난 이솔이 직업 나이 인스타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실물이 '동상이몽2'에서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그동안 사진으로만 공개됐던 이솔이 실물이 대중들에게 알려진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솔이는 첫 예능 출연에 바짝 긴장한 듯한 모습이었지만 그 모습마저 너무 예뻐 보일 만큼 아름다운 미모를 보였습니다.


이솔이 직업은 전문의약품 영업사원으로 얼마 전 과장으로 승진했으며, 2년 연속 실적 1등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솔이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박성광 나이는 40세로 이솔이 박성광 나이 차이는 7살입니다.



방송 최초로 이솔이 실물이 공개되자 댓글 창은 그야말로 난리가 났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저렇게 예쁜 아내가 영업사원이면 불안해서 살 수 있겠냐", "박성광 전생에 나라 구했나 보다", "배우인 줄 알았다. 일반인이라니. 바로 데뷔해도 될 듯", "예쁜데 능력까지 박성광 부럽다", "누가 바도 넋 놓고 쳐다볼 정도로 매력을 갖고 계시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박성광 이솔이 커플은 소개팅으로 만났다. 원래 얼굴만 알던 사이였으나 우연한 기회에 소개팅까지 하게 돼 서로 인연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박성광은 "가끔 나도 믿기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 이런 사람을 만났나 싶다"라고 할 만큼 이솔이 실물은 완벽에 가까웠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박성광 원래 매력 넘친다. 여자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갖고 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최근 잇따라 등장한 일부 출연자들의 과거 논란 때문에 이솔이 씨가 동상이몽에 출연하지 않고 조용히 박성광 씨와 예쁜 사랑을 이어가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인스타 주소는 instagram.com/s5llala로 알려졌으나 현재 계정은 삭제된 것으로 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