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쿨 이재훈 11년 동안 결혼한 아내를 숨겼던 결정적 이유(+사진)

입력 2020. 2. 5.

쿨 이재훈이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또 이미 두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까지 함께 공개됐다. 쿨과 이재훈 팬들은 상당히 놀란 분위기다. 쿨 이재훈은 지난 2013년 예능 프로그램에서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렸다. 그리고 지금 쿨 이재훈 아내가 바로 그 여자친구다. 

(좌) 샤넌 (우) 쿨 이재훈 /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뒤늦게 쿨 이재훈 결혼 소식이 알려진 이유에는 여러 가지 사연이 있었다. 아내가 첫아이 출산 후 임신중독증과 부정맥 등으로 건강이 악화됐고 병원 치료와 힘든 시기를 보내야 했기에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

(좌) 신지 (우) 쿨 이재훈 /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만약 쿨 이재훈 결혼식이 공개됐다면 좀 더 빨리 사실을 알릴 수 있었겠지만 아내가 건강과 안정을 되찾은 뒤에도 육아와 바쁜 일정 속에서 흐지부지 넘어가게 됐다. 이렇다 보니 의도와 달리 결혼 사실을 지금까지 숨기게 된 것이다.

(좌) AOA민아 (우) 쿨 이재훈 /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현재 쿨 이재훈은 두 아이의 아빠로 알려져 있다. 2010년 득녀를 했으며, 2013년 득남을 하면서 현재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 뒤늦게 결혼 소식을 전한 이유도 아이들 영향이 컸을 것으로 보인다.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살아가는 입장이다 보니 동작 하나하나 조심스러웠을 것이다. 


한편 쿨 이재훈 결혼과 아내의 존재가 알려지면서 팬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그동안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사실을 팬들에게 공개한 이재훈의 용기에 박수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