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아리 려욱 신천지 논란에 등장한 해명글(+열애 인정)

려욱♥ 아리 열애인정

타히티 아리 려욱 신천지 논란 해명


슈퍼주니어 려욱과 타히티 출신 배우 아리가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30일 아리 인스타에는 "여러분 마음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오해를 해명하고자 글을 올리게 됐다"라는 글을 게재됐습니다. 이어 "내가 지금껏 했던 실수들로 여러분들 마음을 상하게 해 정말 죄송하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타히티 아리는 려욱이 부모님께 차려준 카페 SNS를 운영한 것에 대해 "카페 계정이 홍보에 도움이 돼서 개설한 것인데 의도치 않게 많은 분들을 불편하게 만들어 죄송하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카페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어 먼저 나서서 예쁘게 꾸미고 싶다고 했고 려욱이 내게 카페를 차려준 것이 아니며, 카페 수익도 내 몫이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타히티 아리 려욱 커플링 의혹 해명

려욱 아리 커플링에 대해서는 "난 커플링을 해본 적이 없으며, 올라온 사진들 모두 비슷한 디자인일 뿐 커플링은 아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선물용 꽃다발 사진에 대해서는 "꽃은 내가 만들지 않았고 꽃집은 내가 레슨받던 곳 꽃이 예뻐 추천해준 것이 맞다"라고 전했습니다.



타히티 아리 신천지 논란 해명

특히 려욱 아리 신천지 루머에는 "난 기독교 신자이며, 절대 신천지가 아니다. 본인이라고 올라온 캡처 사진 속 여성은 내가 아니며, 2년 전 아는 선배가 라디오를 해달라고 연락이 온 적은 있는데 그곳이 바로 '천지일보'라는 곳이었다. 지금까지도 해당 매체가 신천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지는 전혀 아는 게 없다. 하지만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 정말 죄송하다"라며 자신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했습니다.



려욱 아리 열애 인정 공식입장

슈퍼주니어 려욱도 30일 교제를 인정하고 팬카페에 입장을 올렸습니다. 려욱은 공식 팬카페 리슨에 "많이 기다렸을 텐데 너무 늦어 미안하다. 어떤 말을 해도 이미 마음에 상처를 입었을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 이름)들을 생각하니 어디서부터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너무 어렵고 고민이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만나고 있는 친구(타히티 아리)를 이렇게 알리게 돼서 미안하다. 내가 이 친구를 만나는 과정에서도 엘프들이 많은 배려를 해줬고 그 배려에 좀 더 사려 깊게 행동했어야 했는데 반성하고 있다. 내 배려가 부족해 지금의 혼란이 더 생기게 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리와 열애를 인정한 려욱은 "그 친구(아리)와 교제하고 있지만 사실처럼 나오는 오해들은 내가 이야기 한 적도 생각해 본적도 없는 사실과는 너무 다른 일들이다. 내겐 슈퍼주니어와 엘프가 소중하다. 사실이 아닌 말들이 너무 많이 돌아다니는 게 안타깝다"라고 전했습니다.


려욱 나이는 1987년생으로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유닛과 솔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려욱과 열애를 인정한 아리는 1994년생으로 지난 2012년 그룹 타히티로 데뷔했지만 2018년 팀이 해체된 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기글]박경 학폭 이화여중 사건 총정리(+사재기 저격)

[인기글]서면 음주운전 포장마차 뺑소니 사건 생방송(+exbc 트위치)

[인기글]류이서 인스타, 승무원 시절 실제 미모 수준(+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