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4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진 프로필 총정리(+촬영지)

반응형
하트시그널 시즌4 지영, 이주미, 지민, 유지원, 신민규, 한겨레 인스타 직업 나이 정보

하트시그널 시즌4가 드디어 시동을 걸고 방송을 시작합니다. 첫방송에서는 출연진들의 첫 만남을 볼 수 있습니다. 하트시그널4는 시즌3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트시그널 시즌4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진 프로필에 대해 총정리해 보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여성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김지영

하트시그널4 김지영은 단발녀로 한효주를 닮아 화제를 모은 출연자입니다. 지영은 의사 저 남자 친구 때문에 한바탕 소동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녹화가 시작됐기 때문에 방송 상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해집니다. 한효주를 닮은 외모만큼이나 이미 유명한 출연자입니다.

✔나이 : 29살

✔직업 : 프리랜서 모델

✔인스타 : www.instagram.com/_diyom_

 

 

이주미

하트시그널 시즌4 이주미는 젊은 나이에 변호사라는 탄탄한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숙명여대 법학과 졸업 후 아주대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해 변호사 시험해 합격한 최고의 엘리트입니다. 여기에 아름다운 외모까지 겸비한 최고의 여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성격은 쿨하고 긍정 에너지는 만렙입니다.

✔나이 : 30살

✔직업 : 변호사

✔인스타 : www.instagram.com/2dumi

 

김지민

하트시그널4 김지민은 때로는 엉뚱하지만 어린 나이에 비해 성숙한 매력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냉철한 머리와 따뜻한 마음으로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나이 : 24살

✔직업 : 모델 겸 인플루언서

✔인스타 : www.instagram.com/gimjimin

 

 

하트시그널 시즌4 남성 출연자 인스타 직업 나이

유지원

하트시그널4 유지원은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서는 후진이 없습니다. 오로지 그에게는 직진만 있을 뿐입니다. 시그널하우스 초엘리트 출연자로 돌직구 사랑법이 과연 통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나이 : 31살(예상)

✔직업 : 연매출 1000억 원 회사 CEO(예상)

✔인스타 : www.instagram.com/yujiwon

 

신민규

하트시그널 시즌4 신민규는 차가운 외모와 달리 마음은 따뜻한 출연자입니다. 큰 키와 커리어마저 완벽합니다. 또한 섬세한 성격 탓에 찌릿한 감정이 점점 마음을 파고드는 스타일입니다.

✔나이 : 32살(예상)

✔직업 : 성형외과 개원의(자기 건물 / 예상)

✔인스타 : www.instagram.com/sinmingyu

 

 

한겨례

하트시그널4 한겨레는 미소가 아름다운 출연자입니다. 해맑은 외모와 달리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기 위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한겨레입니다. 마음 가는 그녀를 위해 뒤에서 묵묵히 기다려주고 챙겨주는 그의 진심이 통할지 기대가 됩니다.

✔나이 : 28살(예상)

✔직업 : 중견기업 CEO(예상)

✔인스타 : www.instagram.com/hangyeorye

 

하트시그널 시즌4 촬영지

하트시그널4는 촬영 도중 인근 마을 주민들과 마찰이 있었습니다. 지난 4월 촬영장 소음 때문에 주민들이 수차례 경찰에 신고했고 제작진은 사과문을 게재했습니다. 촬영 과정에서 소음이 발생해 주민들의 민원이 끊이질 않았던 것 같습니다.

 

드론 촬영 문제도 있었습니다. 그 이유를 곰곰이 생각해 보니 하트시그널 시즌4 촬영지 시그널하우스가 은평구 한옥마을 인근이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정확한 촬영지 위치와 주소는 첫방송 이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오늘의 다시보기

 

하트시그널 시즌4 넷플릭스 티빙 업로드 방송 시간 OTT 결말 정주행 다시보기(몇부작)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첫 포문을 열었던 '하트시그널' 시리즈가 시즌4로 돌아왔습니다. 3년 만에 돌아온 원조 짝짓기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과거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