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지금까지 나온 루머 총정리(+나이 직업 방영일)

반응형
하트시그널 시즌4 방영일
출연진 나이 직업 루머 정리

채널A 인기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 방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020년 종영한 하트시그널3는 2017년 시즌1 이후 매 시즌 높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리얼리티 연애 관찰 프로그램인데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루머가 돌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한 네티즌이 '하트시그널4 출연자(루머)'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 글은 조회수 16만을 기록했을 정도로 '하트시그널 시즌4' 방영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했습니다.

 

해당 글작성자는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남자 4명과 여자 4명의 나이와 직업을 공개했는데요. 먼저 남자 1번은 나이 28살에 아버지가 중견기업 CEO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남자 2번 출연자는 나이 31세 연매출 1000억 원 회사 CEO라고 밝혔는데요.

 

또한 남자 3번 출연자는 자기 건물에서 개원한 32살 성형외과 개원의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남자 4번 출연자는 33살 검사라고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일부 누리꾼들은 "33살에 검사가 방송을 어떻게 찍어?"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이어 소개된 하트시그널 시즌4 여자 출연진의 스펙도 놀라웠는데요. 먼저 여자 1번 출연자는 25살 프리랜서 아나운서였고 여자 2번 출연진은 23살 프리랜서 모델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여자 3번은 21살 승무원 준비생, 여자 4번은 20살 대학생이라고 스포 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을 스포 한 작성자는 "그냥 떠도는 언오피셜 한 정보이다"라면서 "여초에서는 나이 차이가 오버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근데 나이 차이보다 스펙 차이가 심하다. 승무원 준비생을 직업이라고 할 수 있나"라고 덧붙여 말했습니다.

 

하트시그널은 시즌1 13부작, 시즌2 15부작, 시즌3 16부작으로 시즌제를 거치며 어느덧 브랜드화되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시즌3 같은 경우에도 초반 출연자들의 과거사 논란으로 부정적인 평들이 많았지만 회차를 진행할수록 호평을 받았습니다.

 

넷플릭스에서도 동시 방영되면서 매번 '오늘의 한국 TOP10 콘텐츠'에도 이름을 올렸는데요. 그동안 보여주었던 인기만큼이나 하트시그널 시즌4 방영에 대한 기대감이 큰 것 같습니다.

 

일각에서는 2022년 가을 하트시그널 시즌4가 방영된다는 루머도 있었는데요. 이전 시즌은 3월~6월 봄에 방영됐었습니다. 물론 하트시그널 시즌4 제작과 방영일에 대한 오피셜은 없지만 방영 전부터 출연진 루머가 나오는 거 보면 제작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서민재 이가흔 정의동 천인우 임한결 직업 나이 인스타(+사진)

하트시그널 시즌3가 버닝썬, 학폭 등 출연진 논란에도 불구하고 2주 연속 비드라마 1위 유지에 성공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들의 시그널이 공개되면서 이목이 집

textnews.co.kr

 

 

천인우 이가흔 월미도 이케아 목격담 당시 상황(+사진)

[텍스트뉴스] 온라인이슈팀 =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천인우와 박지현이 눈물로 서로의 마음을 털어놓았지만 정작 온라인상에서는 천인우 이가흔 두 사람의 월미도·이케아 목격담이 이어지면서

textnews.co.kr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