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이슬란드 중계·전적·라인업·경기시간은?

반응형
한국 아이슬란드 무료 중계

 

한국 축구 대표팀이 아이슬란드와 A매치를 펼칩니다.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에 도전하는 벤투호가 아이슬란드와 새해 첫 경기를 치릅니다. 오늘은 한국 아이슬란드 무료 중계부터 경기시간, 라인업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아이슬란드 역대 전적

이번 경기는 한국과 아이슬란드 축구 대표팀의 첫 맞대결입니다. 한국 축구 피파랭킹은 33위, 아이슬란드 피파랭킹은 62위로 역대 전적은 없습니다.

한국 아이슬란드 라인업

이번 한국 아이슬란드 평가전은 월드컵 최종예선을 대비한 모의고사입니다. 한국 아이슬란드 라인업은 손흥민, 황희찬 등 벤투호 핵심 공격수들이 부상으로 빠지면서 국내파 선수들로 구성될 전망입니다.

 

따라서 월드컵 본선을 앞두고 국내파 선수들이 벤투 축구 대표팀 감독의 눈도장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현재 한국 축구 대표팀은 터키 안탈리아에서 진지훈련 중입니다. 터키 전지훈련이 끝나면 월드컵 최종예선 출전 명단이 발표됩니다.

 

벤투호 감독에게 뽑히지 못한 K리그 선수들은 레바논이 아닌 국내로 다시 돌아오게 됩니다. 이번 아이슬란드 전에서는 권창훈, 송민규, 엄지성, 김대원, 이동준, 이동경, 조영욱 등이 유력한 대체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미드필더에서는 백승호, 황인범, 정우영 등이 중원의 지휘자로 나설 전망입니다.

한국 아이슬란드 중계

이번 한국 아이슬란드 중계는 tvN, 쿠팡플레이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아이슬란드, 몰도바 친선전 2경기를 모두 생중계합니다. 또한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합니다.

 

쿠팡플레이는 국가대표 축구팀 경기뿐만 아니라 손흥민, 이강인, 황의조, 김민재 등 해외파 선수 소속팀 경기도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입니다.

 

 

쿠팡 OTT, 쿠팡 플레이 가격 영화 콘텐츠 무료 이용방법(+iOS PC 버전)

쿠팡, 쿠팡플레이 공개…와우 회원은 무료 쿠팡이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쿠팡은 500만 명이 넘는 기존 회원을 그대로 끌어오면서 국내 1위 OTT 사업자인 넷플릭스 회원

loanscredit.tistory.com

 

한국 아이슬란드 경기시간

한국 축구 대표팀은 15일 저녁 8시 아이슬란드와 친선전을 갖습니다. 이후 21일 저녁 8시에는 몰도바와 친선전을 치릅니다.

 

이번 친선전은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을 앞두고 실전 감각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 준비됐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