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 머리채 반지 뺨 유부남 배우 정체는?

반응형
오지호 김청 등과 호흡 맞췄던 배우 허이재
돌연 은퇴한 결정적 계기는 머리채 반지 뺨
허이재 남배우 오지호 아니다!

배우 허이재가 역대급 폭로를 이어갔다. 촬영장 갑질부터 성관계를 거절하자 욕설에 폭언까지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이야기들이었다. 지난 10일 크레용팝 출신 웨이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서는 '여배우가 푸는 역대급 드라마 현장 썰'이라는 영상에 배우 허이재가 출연했다.

 

허이재는 과거 연기를 그만두고 싶었던 순간을 떠올리며 "연기를 못하거나 지각 때문에 혼나는 건 괜찮다. 그러나 잘못이 없어도 갑을 관계나 타깃이 되어 감정 쓰레기통이 된 느낌을 받았을 때 연기를 그만두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그녀가 전한 촬영장에서의 수모는 상상을 초월했다. 허이재는 "갑자기 머리카락을 자르라는 요구도 받았다"라면서 "긴 머리로 출연 중이었는데 내 뒤에 몰래와서 가위로 내 머리카락을 자르는 신이 갑자기 추가됐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머리채를 잡힌 채 대기했던 순간도 회상했다. 허이재는 "유달리 맞는 신이 많았다. 상대 배우가 내 머리채를 잡고 휘두르는 장면이 있었다. 근데 갑자기 저혈압이 왔다며 주저 않더라. 근데 '지금 머리채를 놓으면 감정이 고조되어 감정이 이어지지 않을 것 같은데 어떡하지'라고 하더라. 결국 그대로 세트장에 앉아 있었다. 화면에 보이는 내 모습이 웃기더라. 그 사람은 내가 울기를 바랐는데 나는 웃었다"라고 털어놨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허이재는 "뺨 맞는 신이 있었다. 보통 뺨 때리는 신에서는 반지를 안끼우는데 상대 배우가 촬영 장일 알반지를 끼우고 왔다. 감독님이 반지를 빼야 할 것 같다고 말하자 '다음 신 미리 촬영했는데 이거 끼고 찍었는데?'라고 말해 그냥 촬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괜히 살살 때리다가 여러대 맞으면 기분 나쁘니까 한 번에 가겠다"라면서 "풀스윙으로 뺨을 때렸다. 왕반지라 너무 아팠다"라면서 당시 생각에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허이재 유부남 잠자리 요구 사건이 터졌다. 허이재는 "그 분이 유부남이라 말하면 가정 파탄이 날 것 같다. 말을 아끼겠다"라고 망설이다가 "용기가 생겼다. 억울해서 안되겠다. 말하겠다"라며, 폭로를 이어갔다. 허이재는 "결정적으로 내가 은퇴한 계기"라면서 "작품에서 파트너였는데 처음에는 너무 잘해줬다. 그런데 어느날 '너는 왜 쉬는 날 오빠한테 연락을 안 하니'라고 묻자 '촬영 때문에 거의 매일 보는데 연락할 시간도 없지 않냐'라고 답했다"라고 전했다.

 

허이재 폭로에 따르면 이때부터 갑질이 시작된 것으로 보인다. 허이재는 "이후 촬영장에서 'X 같은 X아', 'XXX야'라는 욕설이 오갔고 하루는 촬영을 하는데 본인 감정이 잘 안 잡히니까 짜증이 났는지 자리를 박차고 나가버렸다"라고 말했다. 당시 입봉 감독님이라 아무 말도 못했고 다들 황당해하고 있었다. 하지만 욕하고 나간 그 유부남 배우도 수습을 해야 했는지 CP에게 전화해 "평소 허이재한테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 허이재에게 욕한 거다. 감독님에게 한 것이 아니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자 CP는 허이재에게 "들어가서 달래줘라"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후 폭로는 더욱 충격적이었다. 허이재는 "감독님이 나를 다른 방으로 부르더니 너를 성적으로 보고 있는데 안 넘어오니까 강압적으로 무섭게라도 너를 넘어뜨리려고 한 것 같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허이재는 "그 말을 끝까지 안 믿었는데 대기실로 들어가니 거짓말처럼 부드러운 목소리르 '사람들이 우리 드라마 보고 뭐라고 하는지 알아? 연인 같지가 않대'라고 말했다"라고 전했다.

 

허이재는 "노력하겠다며 사과하자 '근데 너 남녀 사이에 연인 사이 같아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 같이 자야 돼. 그런데 너는 그러기 싫지?'라고 말했다"라고 폭로했다. 허이재는 "싫다"라고 말했고 그러자 "그러니까 X같은 X아 잘하라고 너 때문에 연기에 집중을 못하겠잖아"라고 말해 멘탈이 나가 빨리 작품만 끝나기를 빌었다고 전했다.

 

 

허이재는 지난 2004년 KBS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궁S', '해바라기', 걸프렌즈', '싱글파파는 열애중' 등에 출연했다. 하지만 결혼과 출산 이혼 등으로 공백기를 보냈고 그러다 '우주의 크리스마스', '당신은 선물' 등에 출연해 화려하게 복귀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