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판 오징어게임'이라 불리는 '세인트게임' 설계자의 정체

실제로 등장한 현실판 오징어게임
세인트게임 참여방법 우승 상금은?

한국에서 현실판 오징어게임이 열린다. 일명 '세인트게임'이라고 불리는 이 게임의 설계자는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세인트존스호텔'이다. 세인트존스호텔은 10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실판 오징어게임인 '세인트게임' 개최 사실을 알렸다.

 

최후의 1인에게 주어지는 우승 상금은 500만원으로 게임은 10월 24일 오전 11시 개최된다. 세인트존스호텔에서 열리는 '현실판 오징어게임' 참가자격은 투숙객과 비투숙객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세인트게임 참여방법은 세인트존스호텔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대표 번호로 전화해 예약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경기 당일 신청할 경우 1만 2천원을 내야 한다. 현실판 오징어게임 세트장은 호텔 인근 야외 소나무 숲에 마련된다.

 

세인트게임은 총 4가지 게임으로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각 게임에는 탈락자가 발생한다. 영화 오징어게임에서는 6가지 게임이 등장하지만 현실판 오징어게임에서는 '구슬치기'와 '오징어게임'이 빠졌다. 나머지 4게임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줄다리기', '달고나 뽑기', '딱지치기' 등이다.

 

이뿐만 아니라 세인트존스호텔 측은 10월 31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세인트 게임'을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객실에 체크인한 투숙객들은 객실 내 비치된 세인트게임 초대장을 찾은 뒤 정해진 시간에 게임 장소로 이동하면 참여할 수 있다.

 

투숙객들은 '가위바위보', '참참참' 등 게임을 통해 패한 투숙객이 승리한 투숙객에게 객실에서 찾은 초대장을 주면 된다. 초대장을 가장 많이 획득한 투숙객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매우 호평받고 있는 작품으로 포브스에서 무조건 봐야 할 드라마에 선정되기도 했다. 미국 CNN도 "정말 끝내주는 작품"이라며 호평했고 이번 흥행은 현실판 오징어게임을 통해 계속될 전망이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결말 반전(+시즌2 원작 웹툰 몇부작)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결말 스포 후기 오징어 게임 공유 이병헌 특별출연 넷플릭스가 작정하고 만들었다는 영화 '오징어 게임'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

textnews.co.kr

 

 

실시간 난리난 '오징어게임 퀴즈' 문제 정답은?

"김대리 카톡 프사 바꿨네?" "혹시 오징어게임 퀴즈 틀렸어?" 오징어게임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느 날 친구들의 카톡 프사가 너도나도 오징어게임 진행요원 사진으로 바뀌

textnews.co.kr

 

 

오징어게임 mbti 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

오징어게임 생존력 테스트 오징어게임 성향 테스트 캐릭터 등장인물 mbti 성향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인기에 힘입어 '오징어게임 mbti 테스트'가 등장해 화제입니다. 오징어게임 테스트는 여러

testmo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