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인빙자 50대 여배우 A씨 신상 함부로 밝히면 큰일나는 이유

반응형
1990년 데뷔한 50대 여배우 혼인빙자 특수협박 혐의 고소 충격

50대 여배우 A씨와 관련 없는 사진

50대 여배우 A씨가 무려 2년 동안 불륜 관계였다고 주장하는 남성 B씨에게 1억 1160만원 상당의 약정금 청구소송을 당했습니다.

 

B씨는 50대 여배우 A씨와 2020년 6월 골프 클럽에서 인연을 맺은 뒤 같은 해 8월부터 2022년 7월까지 약 2년간 교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50대 여배우 혼인빙자 1억원

50대 여배우 A씨와 관련 없는 사진

두 사람은 당시 모두 가정이 있는 유부남, 유부녀였습니다. 이에 50대 여배우 A씨는 B씨에게 자신도 이혼할 테니 서로 관계를 정리하고 새살림을 차리자고 주장했습니다.

 

물론 이 주장은 B씨의 일방적인 주장이며, 아직 A씨 측의 주장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문제는 B씨가 실제로 이혼을 했고 A씨 말만 믿고 금전적인 부분을 모두 책임졌다는 것입니다.

50대 여배우 A씨와 관련 없는 사진

B씨는 A씨 아이들 교육비, 골프 비용, 생활비, 새 차 구입 등 금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2년 동안 B씨가 50대 여배우 A씨에게 쓴 돈이 모두 4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 중 A씨 본인에게만 사용한 돈이 1억 1160만원이고 해당 금액에 대한 약정금 청구소송을 낸 것입니다. 고소까지 한 이유는 내용증명을 보냈으나 응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50대 여배우 A씨 특수협박 혐의

50대 여배우 A씨와 관련 없는 사진

A씨는 특수협박 혐의로 형사고소도 당했습니다. 약정금 청구소송 사실을 알게된 A씨가 B씨 집으로 찾아와 흉기를 휘둘렀다는 내용입니다.

 

아직 혼인빙자 50대 여배우 A씨 정체가 누군지 밝혀지지 않아 사건과 무관할 수 있는 1990년 데뷔한 배우들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50대 여배우 신상 공개는 금물

50대 여배우 A씨와 관련 없는 사진

물론 50대 여배우 A씨 정체를 안다고 해서 함부로 신상정보(이름, 나이, 인스타 등)을 공개해서도 안됩니다. 아직 A씨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았고 한쪽 주장만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또한 잘못된 정보가 확산될 경우 A씨와 연관없는 애꿏은 피해자가 나올 수 있습니다. 실제 A씨와 관련된 신상 정보나 모자이크 사진을 올려도 명예훼손 처벌을 받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실적 명예훼손 처벌

50대 여배우 A씨와 관련 없는 사진

형법 제30조 1항 정보통신망법 제70조 1항에 따르면 공연히 사실을 적시하면 타인의 명예를 훼손했다는 이유로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오직 비방 목적 없이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것일 때 처벌을 피할 수 있지만 지금 같은 사건은 공공의 이익과는 거리가 먼 사건입니다.

 

가정까지 파괴하면서 결혼까지 생각했던 50대 여배우와 불륜남이 왜 결별할 수밖에 없었는지 이유도 생각해봐야 합니다. 일단은 추가 보도가 있을 때까지 중립적인 입장으로 마녀사냥은 금물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