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데뷔 40대 남자 배우 ㄱㅁㅈ 정체 누구(+힌트 조연)

반응형
강남 40대 배우 토 묻은 채 뛰어 다녀 충격

사진=40대 배우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40대 남자 배우가 긴급 체포됐다.

1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오후 2시경 강남구 논현동에서 40대 배우 A씨를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경찰은 "약에 취한 듯 보이는 남자가 뛰어다닌다"라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사진=40대 남자배우 블라인드 올라온 글 캡처

A씨를 상대로 간이 시약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반응이 나왔다.

체포 당시 A씨는 걸음걸이와 언행도 매우 불안정했고 입 주변에는 구토 자국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경찰은 A씨 집에서 알약 수십 정을 발견해 성분 의뢰를 맡겼다.

사진=40대 남자배우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A씨에 대한 조사는 병원 치료 이후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40대 남자 배우 A씨 정체는 지난 2006년 지상파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데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과 조연급으로 활약했던 40대 배우였다.

사진=2006년 데뷔 남자배우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사건이 알려지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40대 남자 배우 리스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앞서 블라인드에는 "아까 좀 유명한 배우 강남에서 봄"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당시 글은 A씨가 경찰 체포되기 전으로 입에 토 묻은 채 이상한 걸음으로 거리를 뛰어다닌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네이버 블로그 모모와이 님 ㄱㅁㅈ 언급 글 캡처

글쓴이는 "누군지 올려도 되나? 드라마나 영화 주조연으로 꽤 나와서 말하면 다 알듯"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 블로거는 자신의 게시글에 'ㄱㅁㅈ 양성 반응 체포'라는 글을 남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물론 아직까지 명확히 정체가 누군지 밝혀지지 않아 나무위키 리스트에 등장한 수십 명의 40대 남자 배우가 거론되고 있다.

 

그 진위 여부와 해당 인물을 놓고 벌이는 갑론을박으로 각종 인터넷 게시판이 몸살을 앓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