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best nine 주소 링크 및 사용방법(+2020 인스타그램 베스트나인)

반응형

2020 best nine 주소 링크 및 사용방법

2020 best nine



올 한해 동안 자신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게시물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 9장을 선정해주는 ‘베스트나인(Best Nine)’, ‘탑 나인(Top Nine)’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연말 결산이라 불리는 '인스타그램 베스트나인'은 2015년 처음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2020 인스타그램 베스트나인 블랙핑크 제니

2020 best nine 지드래곤



2020 best nine 사이트에 접속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한 다음 'GET'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통신 환경에 따라 약 3~5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정이 비공개 상태라면 공개로 전환해야 베스트나인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0 best nine 백현



2020 인스타그램 베스트나인에 선정된 자신의 사진 9장은 하나의 이미지로 다운로드할 수 있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에도 공유할 수 있죠.


만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을 경우 9개 사진 맨 아래 [Square] 스퀘어 버튼을 누른 후 [내 휴대폰:이미지 저장]을 통해 사진을 저장한 다음 내 인스타 계정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2020 best nine 리사



내 계정뿐만 아니라 아이디만 알면 다른 계정의 베스트나인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올해는 방탄소년단 뷔, 블랙핑크 등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으며 상위권을 휩쓸었습니다.


베스트나인은 올 한 해를 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유독 올해는 빨리 지나 간 것 같은데요. 다가오는 2021년에는 모두가 건강한 나날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