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사이트 링크 mbti 유형 정리

반응형
퍼스널컬러 테스트 2022
사이트 링크 주소 mbti 유형

 

퍼스널컬러 테스트 2022 버전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작년에 한참 유행했던 퍼스널컬러 테스트를 기억하시나요? 간단한 심리테스트지만 여러분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이 무엇인지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는 어떤 색상인지 알려주는 일종의 mbti 테스트였는데요. 오늘은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사이트 링크와 mbti 유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문항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는 총 12가지 짧은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소름 돋는 적중률 때문에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위드썸컴퍼니에서 제작한 mbti 테스트로 '코스모스', '프롤리', '탄제린', '발렌시아', '그랜디스', '선셰이드', '게인스보로', '빌로바 플라워', '혹스 블루', '마야 블루', '보스턴 블루', '마리너', '올리빈', 글레이드', '아쿠아마린', '제노아' 등 색상이 추가되었습니다.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사이트 링크 주소

먼저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사이트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테스트 하러가기> 버튼이 눈에 띄는데요. 해당 버튼을 누르면 12가지 질문이 쏟아집니다. 질문 유형은 <친구들이 말하는 나는>, <새로운 장소(모임, 수업, 회사)에 가게 된 나는>, <밥을 먹다 직원을 불렀는데 오지 않을 때 나는>, <티비를 볼 때 나는>, <데이트를 한다면>,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나는> 등 상황 별 행동 유형에 대한 질문이 많았는데요.

 

모든 질문이 끝난 뒤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결과를 보면 <나의 성격>, <이런 점이 싫어요>, <이런 사람이 좋아요>, <만나면 좋은 컬러>,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 등 다양한 결과 값을 보여 줍니다. 아무리 봐도 픽셀 버전의 고전 테스트 느낌인데 예상외로 결과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MBTI 성격유형과는 완전히 다르게 나오는 분들도 계신데요.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 유형

컬러 별 mbti 유형을 살펴보면 'I컬러'는 게인스보로(ISTJ), 그랜디스(ISFJ), 마야 블루(INTP), 보스턴블루(ISTP), 빌로바 플라워(INTJ), 올리빈(ISFP), 제노아(INFP), 혹스 블루(INFJ)가 있습니다.​ 'E컬러'는 글레이드 그린(ESTJ), 마리너(ENTJ), 발렌시아(ENTP), 선셰이드(ENFP), 아쿠아마린(ENFJ), 코스모스(ESFJ), 탄제린(ESTP), 프롤리(ESFP)가 있는데요.

 

 

참고

요즘 거리두기 때문에 방콕 생활이 길어지고 있는데 2022 퍼스널컬러 테스트처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mbti 테스트를 찾고 계셨던 분들은 한 번쯤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다른 mbti 테스트도 남겨드릴 테니 다 같이 한번 즐겨보세요!

mbti 궁합 테스트, MBTI 성격유형 궁합 풀이(+mbti 궁합표)

 

mbti 궁합 테스트, MBTI 성격유형 궁합 풀이(+mbti 궁합표)

MBTI 성격유형 궁합을 알아보세요 mbti 성격유형에 이어 mbti 궁합 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보통 궁합이란 혼인할 때 음양오행설에 입각하여 신랑 될 사람과 신부 될 사람의 사주를 보아 배

textnews.co.kr

popcat click 게임, 팝캣 사이트 주소 이용방법(+한국 꿀팁)

 

popcat click 게임, 팝캣 사이트 주소 이용방법(+한국 꿀팁)

전 세계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불태우고 있는 'popcat(팝캣)' 게임이 화제다. 'popcat'은 화면을 터치하면 유명 인터넷 밈이된 고양이 오트밀이 한순간 입을 벌리며 뻐끔 거리는 것이 전부인 게임이다

textnews.co.kr

고양이 테스트 mbti 성격유형 검사결과 총정리(+러시안블루, 샴, 페르시안, 엑죠틱)

 

고양이 테스트 mbti 성격유형 검사결과 총정리(+러시안블루, 샴, 페르시안, 엑죠틱)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어떤 성격유형에 속할지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고양이 테스트 mbti'가 화제입니다. 동물 애호가가 늘어나는 만큼 동물과 관련된 mbti 테스트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textnews.co.kr

<퍼스널 컬러 테스트> 당신의 컬러는 케이테스트 주소 링크(+MBTI 유형)

 

<퍼스널 컬러 테스트> 당신의 컬러는 케이테스트 주소 링크(+MBTI 유형)

섹깔 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당신의 컬러는? 나의 성격유형을 퍼스널 컬러와 함께 알려주는 '퍼스널컬러 테스트-케이테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MBTI 심리테스트로 알려진 퍼스널 컬러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