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80만 헬스 유튜버 박승현 사망 원인 관심 쏠리는 이유(+인스타)

by 텍스트뉴스 2025. 1. 6.
반응형

80만 헬스 유튜버 박승현 사망 소식이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이에 박승현 사망 원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80만 헬스 유튜버 박승현 사망 원인 관심 쏠리는 이유(+인스타)

보디빌더 출신 헬스 유튜버 박승현이 3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6일, 박승현의 가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5년 1월 5일 오후 3시 51분에 승현이가 건강상의 이유로 하늘나라에 갔다"고 전했다. 이어 "부모님의 상심이 커 빈소 조문은 받지 않으며,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시길 바란다"며 영정 사진을 공개했다.

 

▶80만 헬스 유튜버 박승현 인스타 바로가기

 

 

 

 

박승현은 8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유튜브에서 활발히 활동했다. 2019년,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보디빌딩 업계에서 일어난 스테로이드 남용 실태를 폭로하며, 자신의 약물 오남용을 고백했다. 이후 불법 약물 사용과 판매에 대해 자수하고, 2019년 11월에는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박승현은 '약투(약을 써서 몸을 만들었다는 고백)' 운동을 이끌며 불법 약물 사용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다. 또한 최근에는 우울증을 겪고 있다고 고백하며 SNS에 "난 너무도 외롭다. 누군가를 채워주고 내 자신도 채워지고 싶다"며 "사랑을 찾을 거다. 나는 완성되고 싶다. 사랑은 내게 모든 것이며, 사는 이유이자 목적이다"라고 적었다.

 

박승현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SNS에는 구독자들과 동료 보디빌더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80만 헬스 유튜버 박승현 사망 원인 관심 쏠리는 이유(+인스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