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땡초, 지적장애인 벗방 방송에 결국 구속

반응형
bj땡초 결국 구속 됐다

 

 

지적장애인 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BJ땡초가 결국 구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4일 매체 보도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지난 3일 장애인 강제추행 등 혐의로 A씨에 대해 발부한 구속영장을 집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개인방송 플랫폼에서 '땡초'라는 닉네임으로 BJ활동을 하면서 지난달 초 지적장애인 3급 여성 B씨에게 옷을 벗게한 뒤 강제 방송을 진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달 5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 같은 내용이 알려졌고 글에 따르면 BJ땡초는 지적장애인 여성 B씨를 데니고 다니며 이른바 벗방을 진행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B씨가 이를 거부하면 "별풍선 환불해줄 거냐" 등 강압적인 태도를 보이며 방송을 진행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건이 공론화되면서 논란이 거세졌고 결국 BJ땡초는 'B씨와 사랑하는 사이이며, 이익보다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드리기 위해 한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경찰은 이를 범죄로 판단했고 즉각 수사에 착수했다. 지난달 6일 경기도 모처에서 긴급 체포된 BJ땡초는 보완수사가 필요하다는 이유로 구속 영장이 한차례 반려됐으나 이후 지적장애 3급인 B씨가 A씨를 두둔하는 것이 진의가 아닐 것으로 판단해 구속영장은 재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