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10살 연하 남자친구 결혼 가짜뉴스 안타까운 이유

반응형
김민희 10살 연하 남자친구 결혼 가짜뉴스 등장

배우 김민희가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유튜브발 가짜 뉴스가 등장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는 김민희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예비신랑은 영화감독 홍상수가 아닌 10살 연하 남자친구라고 주장했다. 이 영상은 가짜뉴스 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조회수 30만을 넘으며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민희 10살 연하 남자친구 정체

가짜뉴스 영상에 따르면 김민희가 10살 연하 남자친구 사진을 직접 공개했다고 했으나 그 어디에서도 사진은 찾아볼 수 없었다. 또한 현재 8년째 열애 중인 홍상수와 2개월 동안 결별한 사실도 김민희가 고백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민희는 설레는 마음으로 10살 연하 남자친구를 언급했고 두 사람이 사귄 지 한 달 밖에 안됐으나 1년 같은 기분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또 홍상수 감독과 결별 후 한 달 열애 끝에 지금의 남자친구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민희는 대꾸할 가치도 못 느끼는지 10살 연하 남자친구 결혼설에 대해 공식 입장 조차 발표하지 않았다. 특히 해당 유튜버의 발음이나 표현력으로 볼 때 한국인이 아닌 동남아 지역 가짜뉴스 전문 유튜버로 추측된다.

 

 

김민희 홍상수 가짜뉴스

유튜브에는 김민희와 홍상수에 대한 가짜뉴스가 여전히 판치고 있다. 두 사람의 관계가 사실 깨끗한 관계는 아니다. 불륜 관계이기 때문에 언제나 가짜뉴스 제작자들에게 먹잇감이 되곤 한다.

 

특히 제74회 칸 국제영화제에서는 홍상수 감독이 배우이자 연인인 김민희와 공식석상에 함께 등장하지 않자 곧바로 불화설, 결별설이 불거졌다. 이에 홍상수는 김민희가 오래 전 잡힌 약속 때문에 불참했다고 알렸으나 오히려 불화설만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대부분 홍상수 김민희 감독에 대한 유튜브 발 뉴스를 보면 가짜인 경우가 많다. 두 사람은 별로 신경을 안쓰는지 대구조차 하지 않는다.  홍상수 김민희 두 사람은 2016년 6월 열애설이 제기된 후 2023년 7월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김민희 홍상수 결혼 루머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은 8년 동안 불륜 관계를 이어왔기에 여전히 결혼설에 시달리고 있다. 하지만 요즘 세상에 결혼이 꼭 중요한 것은 아니다. 결혼을 하지 않아도 확고한 사랑이 있다면 충분히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두 사람은 그동안 불륜 사실을 인정해왔다. 김민희는 지난 2017년 이혼 소송 진행 중에도 "나름 진솔한 사랑을 하고 있다. 다가올 모든 상황을 겸허히 받아 들이겠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그로부터 2년 뒤인 2019년 홍상수 감독은 이혼 소송을 기각 당했고 항소는 포기했다.

 

하지만 김민희와 불륜 관계는 지속했고 국내에서는 더 이상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다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는 매년 동반 참석해 두 사람의 관계를 보여줬다. 두 사람은 열애 인정 후 8년 이라는 세월이 흘렀으나 국내에서 좀 처럼 볼 수 없어 이들의 소식이 전해질 때면 언제나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