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village,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응모 사이즈 가격 발매 출시일(+사카이 청담)

반응형

si village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구매 방법

사카이 청담 응모 링크는?


신세계 인터내셔널에서 운영하는 'si village'에서 '나이키X사카이 라플'을 단독 판매합니다. 이번에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은 올해 가장 핫한 모델로 예상되는 CV1363-100 (White x Red) , CV1363-001 (Black x Black) 두 가지입니다.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은 지난 LDV 모델과 비슷한 특징을 갖췄습니다. 나이키 에어줌 알파플라이 넥스트 모델이 연상되는 솔은 벌어진 후면 취약한 내구성을 어떤 식으로 보강했는지 궁금해지는 모델입니다. 

사진 출처: si village /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si village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사이즈는 230mm~285mm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각 21만 9천 원입니다. 두 가지 모델 가격은 동일 합니다.


나이키 사카이 모델은 수많은 연예인들이 신고 나오면서 큰 인기를 끈 제품입니다. 일반 매장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제품으로 사카이 리셀 가격은 평균 80~130만 원 이상 가격으로 발매 전부터 항상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si village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응모기간은 11월 3일(화) 오전 10시 ~ 오후 1시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목) 당첨자에 한하여 개별 MMS가 발송됩니다.


응모에 당첨된 고객은 11월 6일(금) 오후 12시 ~ 11월 12일(목) 오후 7시 30분까지 사카이 청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si village 멤버십 회원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비회원은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는 게 좋습니다. ID 당 1회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가족 전체가 응모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 si village 회원명과 구매자 명의가 다를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은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중복 응모 및 비정상적인 방법의 응모는 추첨에서 영구 제외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카이 청담 응모 링크

 

[SACAI] 나이키X사카이 라플

내 손안의 부티크 S.I.VILLAGE

www.sivillage.com

 


사카이 청담 제외한 매장 라플 신청 링크입니다. 2일 오후 6시 ~ 6일까지 진행됩니다. 직배 가능 여부는 따로 체크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Nike x sacai Vaporwaffle

Nike x sacai Vaporwaffle

store.sacai.jp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