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성테스트

반응형

MBTI 성격유형 테스트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 이번에는 '객관성테스트'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객관성이란 주관을 떠나 독립되어 있으며 언제 누가 보아도 그러하다고 인정되는 성질을 말한다.

 

 

현재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객관성테스트'는 테스트하로에서 제작한 것으로 지문을 보고 옳다고 생각되는 문항을 체크하면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테스트 시간은 약 5분 정도 소요된다.

테스트명 객관성테스트
문항수 11개
테스트 주소 testharo.com/selective_perception

 

 

우선 이 테스트는 진행하기 전 한가지 예시를 보여준다. "한 상인이 상점 안의 전기불을 껐을 때 한 남자가 나타나 돈을 요구했다. 주인이 금전등록기를 열었다. 금전등록기에 있던 것을 꺼냈고 남자는 재빨리 상점 밖으로 사라졌다. 한 경관에게 즉시 이 사실이 알려졌다"는 글을 읽고 각각의 문항에 답을 하면 된다.

 

문항에는 "주인이 전기불을 껐을 때 한 남자가 나타났다", "금전등록기를 연 사람은 주인이었다", "상점 주인이 금전등록기를 열자 남자는 기뻐했다", "한 남자가 금전등록기를 열고 돈을 꺼냈다", "금전등록기가 열렸고 그 안에 있던 것이 꺼내졌으며 한 남자가 상점 밖으로 나간 것은 사실이다" 등이 있으며 "그렇다", "맞을 수도 있고 틀릴 수도 있다", "아니다"중 하나를 골라 선택할 수 있다.

 

 

객관성테스트 정답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총 11개의 문항에 모두 답을하면 자신의 객관성 수치를 알 수 있다. 결과는 퍼센트로 제공되며, 평균 수치와 성격 유형을 분석해준다. 이 밖에도 테스트하로에서는 멘서 IQ테스트, 우울증 자가진단, 에고그램 성격 유형 테스트, EQ 감정지수, ADHD 자가진단 등 다양한 테스트를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 주소 링크 mbti 유형 총정리

성인애착유형검사 테스트는 총 36까지 항목에 걸쳐 자가진단을 할 수 있다. '내가 얼마나 호감을 갖고 있는지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다', '다른 사람과 가까워지는 것이 매우 편안하다', '다

textnews.co.kr

 

 

<퍼스널 컬러 테스트> 당신의 컬러는 케이테스트 주소 링크(+MBTI 유형)

섹깔 심리테스트 '케이테스트' 당신의 컬러는? 나의 성격유형을 퍼스널 컬러와 함께 알려주는 '퍼스널컬러 테스트-케이테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MBTI 심리테스트로 알려진 퍼스널 컬러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