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천김 모델 충격적인 정체(+회장 아들)

반응형

소문난 광천김 모델 충격 정체

광천김 김재유 회장 아들 인스타 주소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장한 광천김 표지 모델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광천김 모델은 너무 잘생긴 외모 때문에 이를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아이돌이다 vs 트로트 가수'라는 갑론을박이 펼쳐지기도 했는데요. 한 누리꾼은 실제로 해당 모델을 알아보기 위해 광천김에 연락을 취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네티즌: 저기 혹시 광천김 회사 맞나요?

상담원: 네 맞습니다. 무슨 일이시죠?

네티즌: 제가 광천김을 구매했는데 표지 모델 아이돌 누군지 알 수 있을까요?

상담원: (빵 터짐)

네티즌: ...?

상담원: 저희 회장님 아들이에요.

네티즌: (빵 터짐) 아..ㅠㅠ

상담원: (같이 웃음)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전화해서 물어본 것도 웃기지만 광천김 모델 정체가 회장님 아들인 게 더 웃기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실 이 정도 외모라면 굳이 아이돌이나 트로트 가수를 모델로 쓰지 않고 회장님이 아들 찬스를 한번 쓰는 게 좋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광천김 모델로 나선 아들 때문에 소문난 광천김 인기가 역주행하고 있습니다. 판매 매출도 급증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광천김은 1970년 창립된 조미김 제조기업입니다. 공장 13개를 보유했을 정도로 국내 최대 규모 조미김 생산 시설을 갖춘 업체인데요. 


광천김 회장은 김재유 대표님이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광천김 모델 회장 아들은 아마 김재유 회장님 자제분이 아닐까 예상되는데요. 


광천김은 사원수 263명으로 지난 2018년 매출액 1000억, 지난해 2019년 매출액 1102억 원을 달성한 기업입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기업인데요. 주요 사업은 맛 김, 미역, 김, 당면, 무역업, 식품수입판매업(계란), 통신판매, 화물운송업으로 글로벌 해양수산식품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네티즌 수사대는 광천김 모델 나이 인스타 이름 등을 찾아 나섰습니다. 하지만 아이돌이 아닌 일반인 겸 회장 아들이기 때문에 인스타 등 다른 사진을 찾는 게 어려워 보이는데요. 


혹시라도 주변에서 광천김 모델 회장 아들 분을 알고 계시거나 보신 분들이 있다면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