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아내 과거 행적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아내 불륜남과 여행중 참변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지난 17일 방송된'가평계곡 익사사건의 미스터리 편'이 이례적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아내



당시 계곡에서 다이빙한 후 익사로 사망한 故윤상엽 씨 죽음을 두고 유족들은 사고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는데요.


故윤상엽 씨 유족들은 아내가 거액의 보험금을 들었고 남편 사망 후 딸 그리고 지인들과 함께 계곡 여행과 수상 레저를 즐기러 다녔다는 점 등을 통대로 동생의 죽음을 밝혀달라고 호소했습니다.



그알 제작진은 사고 당시 사망자 집 근처 CCTV를 확인했고 故윤상엽 장례기간 중 내연남과 아내가 태블릿PC와 컴퓨터 본체를 가져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또 故윤상엽 씨 집에서 채무 관련 부동산 서류가 여러 장 있었는데요. 15년 이상을 한 대기업 연구원으로 재직했던 故윤상엽 씨가 개인회생을 신청하고 친구에게 "너무 배가 고파 라면하고 생수 사먹게 3000원만 빌려줘"라는 메시지를 보낸 기록도 발견됐습니다.




친구들 중에 취업도 빨라고 연봉도 6400만원 수준이었던 故윤상엽 씨는 왜 단돈 3000원이 없어 친구에게 돈을 빌렸던 것일까요. 수상한 금융 거래 흔적은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지난 2018년 12월 31일에는 SNS에 '귀신 헬리콥터 팝니다'라는 글을 올렸는데요. 이 단어는 불법 장기 매매를 의미하는 은어입니다. 



사망 이틀 전 해외에 있는 친구에게 3000원을 빌릴 정도로 궁핍했지만 해외여행까지 다녀왔던 흔적도 나왔죠.


故윤상엽 씨 아내는 친정집을 도우려 남편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많이 받았고 여행도 자주 다녀 빚이 생겼다고 증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아내 이웃 주민들은 정작 아내 얼굴은 기억하면서도 남편은 본 적이 없다고 말했죠.

네티즌이 찾아낸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아내 과거 행적들



가장 이해가 안 갔던 점은 남편 명의 승용차를 불륜남인 조씨가 운전하고 다녔다는 점입니다. 신혼집은 아내 지인이 거주하고 있었고요.


故윤상엽 씨가 사망하던 당일에도 원래 다이빙을 거부했지만 아내가 "그럼 내가 다이빙할게"라고 도발해서 어쩔 수 없이 뛰어내렸다는 증언이 나왔는데요. 없이 없는 건 그 자리에 있던 불륜남 조씨도 함께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故윤상엽 씨가 뛰어내려서 허우적거릴 때 아내는 구명 튜브를 던지며 구조활동을 펼쳤다고 주장하는데 거기에는 앞서 다이빙한 조씨가 있었지만 그는 왜 적극적으로 구조활동을 하지 않았는지 의문이 듭니다.


암튼 故윤상엽 아내 이씨는 보험상품에 가입한 보험금 수익자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수사기관은 물론 유족들에게까지 본인이 범인으로 의심받고 있다며 억울함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