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결혼, 부인 박서연 놀라운 정체(+아들)

반응형

김재원 결혼 화제

아내 박서연 집안 화제

출처: 드라마 로망스 / 김재원 김하늘 / 김재원 아내 아님


김재원이 9일 방송된 '편스토랑'에 출연하면서 결혼, 아내, 부인 등이 화두에 올랐다. 이날 김재원은 결혼 후 방송 최초로 집뿐만 아니라 8살 아들 김이준까지 공개했다. 김재원은 2000년대 초반 최고의 톱스타로 지난 2013년 부인 박서연과 결혼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결혼한 사실조차 모르고 있었다.




김재원 부인 박서연은 어린 시절부터 알고 지낸 죽마고우였다. 오랜 시간 친구로 지냈고 2012년 연인 관계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 김재원은 결혼 전 기자회견을 통해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의지가 되는 사람이고 아내와 늘 함께 있으면 내 인생이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생각이 들어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김재원 결혼 소식보다 더욱 놀라운 건 부인 박서연 정체다. 김재원 아내 박서연은 하이마트 광고를 만든 (주)커뮤니케이션 윌 박영웅 대표 딸이다. 이 회사는 연 매출 15억 원을 올리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박서연 아버지 박영웅 대표는 지난 2010년 윌 대표로 취임하며 회사를 이끌었다. 



김재원 아내 아님


박서연 경력도 화려하다. 김재원 부인 박서연 역시 이곳에서 PD로 재직한 이력이 있다. 지난 2008년에는 이윤지, 이필모 등을 하이마트 모델로 발탁해 CF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후 회사를 나와 모델 에이전시 (주)스타메카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로 재직 중이다.




김재원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다. 2000년대 초반 살인 미소로 유명세를 떨쳤던 김재원의 바통은 아들 이준이가 이어받았다. 아빠를 똑 닮은 아들 이준이는 뽀얀 피부와 동그랗고 큰 눈으로 매력만점 미소를 보이며 우월한 유전자의 힘에 감탄이 쏟아졌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