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기 영숙♥영철 결혼 커플 탄생…"2세 임신했다"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 영숙♥영철 임신 소식

사진=나는 솔로 6기 영숙 인스타

나는 솔로 역대 5번째 결혼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15일 방송에서는 6기 영숙, 영철 결혼 소식이 발표되면서 안방을 뒤흔들었습니다.

 

이날 나는 솔로 제작진은 6기 영숙과 영출이 결혼은 물론 2세까지 임신 등 겹경사를 맞이 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숙은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영철과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영숙은 "많이 놀라셨죠. 영철&영숙, 정두&한샘 결혼합니다. 서로 행복하게 연애하다 축복이 찾아와 결혼을 서두르게 됐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리보(태명) 소식에도 많이 응원하고 축하해줘서 감사합니다. 늦은 밤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연락 감사합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특히 영숙은 "우리가 잘 살 수 있도록 걱정보다는 격려와 축하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청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숙 영철 두 사람은 나는 솔로 5번째 결혼 커플이며, 결혼 풀스토리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앞서 1기 영철♥영숙, 2기 영수♥영숙, 4기 정식♥영숙, 6기 영식♥정숙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특히 4기 정식 영숙 결혼 커플은 지난해 12월 촬영을 마친 뒤 3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숙♥영철 결혼 커플 탄생에 MC 데프콘과 이이경, 송해나는 "좋은데 질투 난다"라며 축하의 부러움을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직업 스펙 스포(+촬영지)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직업 스펙 스포(+촬영지)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스포 나는 솔로 6기에 역대급 출연자들이 나오면서 인스타 직업 등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6기 출연진들 인스타 스포는 업데이트가 매우 늦어 아쉬운 분

textnews.co.kr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직업 나이 정보 최초 공개(+스포)

 

나는 솔로 7기 인스타 직업 나이 정보 최초 공개(+스포)

나는 솔로 7기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역대급 재미를 선사했던 나는 솔로 6기가 끝나고 나는 솔로 7기가 찾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7기는 40대 출연진으로 이루어진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방

textnews.co.kr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정보 총정리(+스포)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직업 출연자 정보 총정리(+스포)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나는 솔로 8기' 출연자들이 모두 공개됐습니다. MC들도 반한 솔로녀들의 역대급 미모의 여성 출연자들과 경제적 능력까지 갖춘 남성 출연진들이 솔로 나라에 모여 인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