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엄마 주목 받는 이유(+인스타)

반응형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엄마 나이 인스타 주소는?

사진=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인스타 캡처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최연소 출연자 김유하 인기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작은 체구에서 뿜어내는 폭발적인 가창력은 가수 이선희를 연상캐하는데요. 나이가 믿기지 않는 테크닉까지 갖춘 탓이 그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유하 나이는 올해 7살로 실제로 이선희 노래인 '아! 옛날이여'를 선곡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깜찍한 외모와 달리 안정적인 음색과 귀를 시원하게 해주는 고음은 대중들에게 천재성을 각인시켰습니다.

사진=김유하 유튜브 채널 캡처

 

 

실제로 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아! 옛날이여'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가 무려 323만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요. 7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대단한 실력을 보여주자 김유하 엄마의 교육방식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유하 고향은 서울 출생으로 나이는 2015년 5월생 7살입니다. 유치원생 사랑반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김유하 엄마 아빠 인스타 등 가족관계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진 내용이 없어 누리꾼들의 궁금증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사진=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아! 옛날이여' 조회수 캡처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기 방법은? 현재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가 진행 중이다. 투표는 첫방송 하루 전날인 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국민가수 심사제도는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

textnews.co.kr

 

 

다만 김유하는 지난해 6월부터 운영해온 유튜브 채널 '유하탱'을 통해 춤과 노래 등 다양한 커버 영상을 올리고 있는데요. 아직 나이가 어려 김유하 엄마 아빠가 운영하는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김유하 인스타그램 주소는 @yuhatang입니다.

사진=내일은 국민가수 김유하 인스타 / 유튜브 화면 캡처

 

 

한편 지난 4일 내일은 국민가수 본선 2차전 데스매치에서는 김유하와 임지민의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이날 김유하는 이승철 선배의 '잊어니'를 선곡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비록 대결의 결과는 패배였지만 마스터들조차 어려운 고민에 빠트렸을 만큼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해 감동을 주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3가지(+몇부작)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3가지(+몇부작)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는 법!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투표는 마스터 예심 참여 총 111팀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되며, 각 라운드마다 자신이 응원

textnews.co.kr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사전 응원 투표 중간 집계 참가자 TOP3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사전 응원 투표 중간 집계 참가자 TOP3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 사전 응원투표 중간집계 고은성·박시환·김국헌 관심 집중 내일은 국민가수 첫방송을 앞두고 사전 응원 투표 중간집계가 공개됐다. 지난 9월 27일부터 시작된 대국민 사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