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마이네임 결말 다시보기(+몇부작/촬영지/범인)

반응형

한소희 주연의 영화 넷플릭스 '마이네임'이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오징어게임에 이어 한국 영화가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한소희 배우는 마이네임을 통해 이미지 변신에 대성공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마이네임 결말부터 몇부작, 촬영지, 다시보기 등에 대해 알아보자.

 

 

넷플릭스 마이네임 기본정보

구분 내용
장르 TV 프로그램, 액션, 어드벤처, 누아르
등장인물 한소희, 박희순, 안보현, 장률, 차기호, 윤동훈
다시보기 넷플릭스
줄거리 눈 앞에서 아버지를 잃은 지우(한소희)는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다. 그리고 목숨을 건 훈련 끝에 조직에서 인정 받고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다. 아버지 복수를 위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지만 마주한 현실은 냉혹하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등장인물

윤지우/오혜진(한소희)

아버지 복수를 위해 신분을 세탁하고 강력2팀 경장으로 경찰로 잠입한 동천파의 조직원. 눈 앞에서 아버지를 잃고 복수를 위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된다.

최무진(박희순)

윤지우 아버지 윤동훈 친구이자 국내 최대 마약 조직 동천파의 보스. 윤지우 복수를 위해 무엇이든 돕는다. 하지만 최무진에게는 다른 목적이 있었다.

전필도(안보현)

인창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수사 1팀 형사로 윤지우와 한 팀으로 근무하는 동료 파트너

차기호(김상호)

인창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수사 1 팀장으로 베일에 싸인 인물. 과연 그가 윤지우 아버지를 죽인 범인일까.

 

도강재(장률)

동천파 전 조직원으로 윤지우에게 몹쓸짓을 하다 최무진에게 버려진다. 과거 복수를 위해 조직에 대해 칼을 갈고 있는 인물.

 

윤동훈(윤경호)

윤지우의 아버지이자 최무진의 절친한 친구이다. 하지만 딸의 생일날 딸의 눈앞에서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는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몇부작

마이네임은 총 8부작이다. 8개의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으며, 러닝타임은 최소 46~58분이다.

회차 주요내용 러닝타임
1회 최악의 생일이었다. 생일을 축하해주러 찾아온 아빠의 죽음을 눈앞에서 목격한 윤지우. 복수에 혈안이 된 그녀는 무모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다. 범인을 찾을 가능성만 있다면. 54분
2회 최무진은 도강재에게 엄중한 벌을 내린다. 그러고는 지우를 밖으로 불러낸 무진의 한 마디. 오늘 윤지우는 죽었다! 몇 년 후, 지우는 새로운 신분으로 경찰에 잠입한다. 46분
3회 타깃을 체포하러 출동하는 마수대. 지우는 뜻밖의 상황에 당황하지만, 이내 서둘러 행동에 나선다. 한편 악의에 찬 보스가 이끄는 신흥 마약 조직이 무진의 제국을 위협한다. 47분
4회 강재가 무진에게 전쟁을 선포했다. 이 상황을 기회로 활용하려는 차기호. 지우에게서 수상한 낌새를 눈치챈 기호의 지시에, 전필도는 은밀하게 지우의 뒤를 밟기 시작한다. 46분
5회 죽음의 위기에서 가까스로 탈출한 지우와 필도. 이 사건을 계기로 경찰의 칼끝은 강재를 향한다. 얼마 후, 사무실에서 낮익은 얼굴과 마주친 지우는 불안감을 감추지 못한다. 50분
6회 집으로 배달된 사진 한 장. 그 사진 속에서 발견한 의외의 인물. 지우는 이제 무엇을 믿어야 할지 혼란스럽기만 하다. 무진은 뜻한 바를 이룰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선택한다. 49분
7회 지우는 습격자들을 맞아 힘겨운 싸움을 벌인다. 경찰에 제 발로 찾아가 자수까지 하는 무진의 속셈은 무엇일까. 필도는 누군가의 혐의를 입증할 통화 기록을 손에 넣는다. 45분
8회 복수를 향해 앞만 보고 달려가는 지우. 필도는 지우의 마음을 돌려볼 요량으로 그녀와 자신의 팔목에 수갑을 채운다. 배신자는 용서하지 않는 무진, 그가 다음 행보에 나선다. 58분

 

넷플릭스 마이네임 촬영지

액션 누아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도시 부산에서 촬영됐다. 부산의 원도심인 중앙동, 깡깡이예술마을, 부산해양경찰서를 배경으로 한다. 하지만 부산 올 로케이션 촬영은 아니다. 부분 로케이션 촬영이 적용된 드라마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결말

마이네임 결말은 모두가 예상한 대로 흘러간다. 경찰에 위장 잠입했던 오혜진(윤지우/한소희)은 아버지를 죽일 때 사용됐던 총의 감식을 의뢰한다. 그 결과 마약수사대에서 한 달 근무 후 사망한 경찰의 총이라는 걸 알게 된다.

 

신종 마약 유통 배후를 조사하던 오혜진(한소희)과 경찰은 도강재 존재를 알게 된다. 도강재 역시 경찰이 된 오혜진(윤지우)을 알아본다. 그리고 자신을 검거하러 온 전필도(안보현)를 폐차 기계에서 죽게 놔두는데 위기에서 최무진이 구해준다.

이후 차기호 팀장(김상호)의 심증으로 오혜진을 감시하던 전필도는 오혜진을 신뢰하게 되고 경찰은 최무진 검거애 기를 쓰고 달려든다. 이를 이용해 도강재는 경찰에 최무진 조직과 접선 장소를 알려준다. 이 과정에서 최무진은 윤지우 덕분에 무사히 도망치고 도강재는 윤지우를 겁탈하려다 목숨을 잃는다.

 

윤지우(오혜진/한소희)는 이후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자신의 아버지가 조폭 두목이 아니라 위장 잠입 중인 경찰이었다는 것을 말이다. 충격에 빠진 지우는 최무진에게 그동안 이용당했다는 걸 알게된다. 그리고 자신이 복수해야 할 상대가 바로 최무진이라는 것도 말이다.

지우는 최무진에게 마지막 복수를 하기 위해 가려한다. 하지만 전필도는 법의 심판을 받게 하라며 그녀를 말린다. 그리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경찰서로 돌아간다. 하지만 전필도는 차 안에서 최무진이 저격한 총에 전필도가 목숨을 잃는다.

 

아버지에 이어 사랑하는 사람까지 눈앞에서 잃은 지우는 최무진을 찾아가 격투 끝에 그를 없애고 복수에 성공한다. 이후 부모님과 전필도의 묘지에 들렸다가 가는 장면을 끝으로 영화는 마무리된다.

 

넷플릭스 마이네임 다시보기

한소희 주연 마이네임은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넷플릭스 이용자들은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넷플릭스 한달무료 가입·해지·요금제·나이·연령·환불 방법

넷플릭스는 명실상부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총 4200만개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자는 2018년 7월 전세계 1억명 3700명을 돌파했습니다. 전 세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