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임신설 보톡스 재혼 결혼식 신혼집 위치 해명

반응형
돌싱3 조예영, 한정민 재혼 계획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커플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두 사람은 재혼 계획과 임신설, 결혼식, 신혼집에 대해 서슴없이 계획을 밝혔습니다.

한정민 조예영 의견충돌

먼저 한정민은 조예영과 싸운 적이 있냐는 질문에 "말다툼이나 의견 충돌 정도는 있다. 하지만 딱히 문제가 돼서 말을 안 하거나 큰소리가 나는 경우는 없었다"라고 답했습니다.

 

조예영도 "거의 대화로 많이 푼다. 30분 안에 대화해서 풀려고 한다. 오래가지 않는다. 내가 거의 찡얼거리는 거고 정민이가 받아주는 편이다. 싸우지는 않는 것 같다"라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조예영 임신설 보톡스 루머

가장 큰 관심을 모았던 한정민 조예영 임신설 루머에 대해서도 해명했습니다. 한정민은 임신 이야기가 나오자 "임신 안 했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조예영은 "배가 좀 나왔나요"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한정민은 2세 계획에 대해서는 "자식이 그렇게 중요하지는 않다. 있으면 좋지만 그게 우선이라고 생각하진 않는다. 지금은 예영이와 결혼하는 게 우선이고 예영이를 만난 게 축복이다"라고 답했다.

 

조예영 보톡스 루머에도 해명하며 키와 몸무게도 공개했다. 키는 167cm, 몸무게는 48~49kg이었다. 이어 "요즘 살이 쪘고 볼에 살도 붙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돌싱3 스페셜 방송 때 보톡스 맞지 않았다"라고 강조했다.

 

한정민 조예영 재혼 결혼식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던 조예영 한정민 재혼에 대해서도 확실하게 답을 주었다. 한정민은 "우리는 결혼할 거다. 전 시즌에서 좋게 이뤄진 분들도 계시고 우리도 그런 좋은 모습 보이고 싶다"라고 답했다.

 

이어 "다시 결혼을 하려고 하니 어떤 것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일단 내년 생각하고 있고 웬만하면 내년은 넘기지 않으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조예영도 같은 의견이었다.

 

조예영은 "걱정해주시는 부분 잘 알고 있고 인지하고 있다. 너무 빠른 거 아니냐는 말씀도 있고 빨리 결혼하라는 분들도 계신다. 저희는 잘 만나고 있고 내년쯤 재혼을 생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정민 조예영 재혼 및 결혼식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양측 부모님 모두 다 좋게 생각해주시고 결혼까지 생각하고 계신 것으로 알려졌다. 조심스럽지만 긍정적으로 천천히 재혼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정민 조예영 신혼집 위치

두 사람은 일산과 창원에서 장거리 연애 중이다. 하지만 결혼식은 서울에서 올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혼집 질문에도 "아직 구하지 않았지만 좋은 쪽으로 생각 중이다. 서울이 될지 창원이 될지, 근데 창원, 마산 쪽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조예영 한정민 커플은 MBN 돌싱글즈3를 통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 이후 거침없는 19금 로맨스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날 한정민 조예영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시청자는 4000명을 넘어섰다.

 

 

👉'역대급 스킨십' 돌싱글즈3 조예영 과거, 아빠 '빽' 입사 연기했던 배우 출신이었다

 

'역대급 스킨십' 돌싱글즈3 조예영 과거, 아빠 '빽' 입사 연기했던 배우 출신이었다

돌싱글즈3 조예영이 과거 배우로 활동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조예영은 지난 2010년 종영한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6'에 출연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6'에서 2화에 등장한 조

textnews.co.kr

👉돌싱글즈3 최종커플 탄생, 최종선택 두 커플 탄생 반전 결과(+시즌4)

 

돌싱글즈3 최종커플 탄생, 최종선택 두 커플 탄생 반전 결과(+시즌4)

돌싱글즈3 최종선택 두 커플 탄생 돌싱글즈3 최종선택이 모두 끝났습니다. 돌싱글즈3 최종커플은 조예영 한정민 그리고 변해진 유현철이었습니다. 7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3'에서는 이혼 남녀들

textnews.co.kr

👉돌싱글즈3 조예영 직업 나이 인스타 촬영지(+전다빈, 이소라, 유현철)

 

돌싱글즈3 조예영 직업 나이 인스타 촬영지(+전다빈, 이소라, 유현철)

돌싱글즈3 직업 인스타 공개 매력만점 돌싱남녀들의 직진 로맨스 '돌싱글즈3' 출연진들의 나이 직업이 공개됐습니다. 10일 방송된 돌싱글즈3에서는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출연진 8인 김민건, 변

textnews.co.kr

👉돌싱글즈3 조예영 직업, 안타까운 이혼사유 밝혀졌다(+인스타)

 

돌싱글즈3 조예영 직업, 안타까운 이혼사유 밝혀졌다(+인스타)

돌싱글즈3 조예영 직업 인스타 이혼사유 뭐길래? 돌싱글즈3에 출연 중인 조예영이 이혼사유를 직접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돌싱글즈3'에서는 출연진들이 서로의 이혼 사유를 털어놓으며 위로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