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빅마우스 뜻 정체, 원작 결말은?(+넷플릭스)

반응형
빅마우스 정체 누구?

MBC 금토 드라마 '빅마우스'가 시청자들에게 역대급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전개로 극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한편 빅마우스 정체에도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빅마우스 뜻

빅마우스는 수다쟁이, 허풍쟁이라는 의미도 있지만 드라마 빅마우스에서는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극 중 이종석은 살아남기 위해 자신이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라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빅마우스에서 빅마우스(Big mouse)는 실체 없이 암흑세계의 지배자로 군림하고 있는 천재 사기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과연 이종석은 진짜 빅마우스일까요? 아니면 단지 그를 모방하고 있을까요?

빅마우스 정체

시청자들 사이에서 드라마 빅마우스 정체에 대한 여러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방영중인 드라마라서 빅마우스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4회에서는 공지훈이 창호(이종석)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내기를 제안합니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사실 이종석이 진짜 빅마우스이면서 아닌 척 연기를 한다는 의견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박창호는 내레이션을 통해 "누굴까. 대체 누가 날 무슨 이유로 빅마우스로 만들었을까"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현재까지도 빅마우스 정체에 대한 의견이 갈리고 있는데 빅마우스로 예상되는 등장인물은 개인적으로 제리(곽동연 분), 고기광(이기영 분), 고미호(임윤아 분) 세 사람입니다.

 

특히 제리 같은 경우 빅마우스 존재를 이미 알고 있고 닉네임도 빅마우스를 너무 존경해 톰과 제리의 생쥐 제리로 지었습니다. 그리고 창호를 빅마우스로 인정하며 무한 충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빅마우스 진짜 정체, 죄수 번호 '2149' 결정적 단서 등장했다

빅마우스 정체 2149 유력한 후보 등장 드라마 빅마우스 정체에 대한 새로운 단서가 등장해 화제입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희대의 사기꾼 '빅마우스' 정체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가운데

textnews.co.kr

 

빅마우스 원작

드라마 빅마우스는 원작이 없는 순수 새롭게 창작된 드라마입니다. 따라서 원작 결말 등을 미리 알 수 없습니다. 빅마우스는 승률 10% 생계형 변호사가 암흑세계의 제왕 '빅마우스'로 변하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빅마우스 넷플릭스

빅마우스 재방송 다시보기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없습니다. OTT 서비스 중에서는 웨이브(wavve), 디즈니플러스(Disney+)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OTT 요금제 가격 동시접속 비교(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애플TV, 웨이브, 왓챠, 티빙, 쿠팡플레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가 국내 콘텐츠 소비의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해외 OTT 플랫폼들의 한국 진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저마다 각기

loanscredit.tistory.com

 

 

드라마 빅마우스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됩니다. 총 16부작 드라마로 2022년 9월 17일 마지막회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