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멍청이게임 하는법 정답공개(+끈풀기 게임)

반응형
미우새 똥멍청이게임 정답공개

최근 똥멍청이게임(끈풀기)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최진혁 집에 놀러 온 김준호, 이상민이 게임 대결을 펼쳤는데요.

 

두 사람은 김준호 개그맨 후배들과 함께 온라인 게임 대결을 펼쳤지만 결국 패배했고 서로를 탓하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이상민은 자신을 지니어스게임 2회 우승자라고 소개하며 "똥멍청이를 가려낼 게임을 알려주겠다"라고 말했는데요.

 

결국 이상민은 김준호와 최진혁 두 사람의 손을 끈으로 묶은 다음 X자로 교차해놓았습니다. 그리고는 몸을 이용하지 말고 교차한 끈을 풀어보라고 말했죠.

김준호 최진혁은 진지하게 고민했지만 아무리 끈을 풀려고 해도 계속 X자로 교차되어 있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똥멍청이게임 정답을 맞히지 못하고 포기했죠.

 

똥멍청이게임 정답은 미우새 스튜디오에서 공개됐습니다. MC 신동엽은 "똥멍청이게임은 한 사람 손목에 묶인 끈을 벌린 다음 그 사람 사이로 끈을 통과시켜서 푸는 것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popcat click 게임, 팝캣 사이트 주소 이용방법(+한국 꿀팁)

전 세계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불태우고 있는 'popcat(팝캣)' 게임이 화제다. 'popcat'은 화면을 터치하면 유명 인터넷 밈이된 고양이 오트밀이 한순간 입을 벌리며 뻐끔 거리는 것이 전부인 게임이다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