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참여방법 투표 방법 총정리(+방송시간)

반응형

MBN 로또싱어 참여방법은?

누적상금 방송시간 재방송 안내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집에 있다 보니 TV를 보는 시간이 늘어났는데 요즘 '로또싱어'라는 프로그램이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푹 빠져있습니다.



로또싱어는 45명의 가수들이 나와 경연을 펼친 후 시청자가 최종 6인의 우승자를 선택해 역대급 상금을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요즘 너무 핫한 방송이다 보니 로또싱어 참여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로또싱어 재방송은 MBN, MBN플러스 채널과 네이버 MBN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데요. 퀴즈톡이라는 어플에서도 가수별 경연 클립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또싱어 참여방법이 헷갈려 갈팡질팡하셨던 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한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모바일 기기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1.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접속 후 로또싱어 검색
  2. 모바일 전용 로또싱어 사이트 접속
  3. 최종 6인 선택 버튼 클릭
  4.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5. 상금 증가를 위한 짧은 광고 시청
  6. 최종 6인 선택 후 제출하기 클릭




이 순서대로 로또싱어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별도 회원가입은 필요 없지만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가수 그룹은 A조, B조, C조 등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꼭 내가 원하는 가수를 확인 후 최종 6인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로또싱어 참여를 하신 뒤 매회 방송을 시청해주시면 되는데요. 시청자가 상금을 받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방식이기 때문에 내가 뽑은 가수를 좀 더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재미도 맛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BN 로또싱어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