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거 포이리에 경기 시간 무료 중계 사이트(+2차전)

반응형
[UFC 257] 맥그리거 vs 포이리에 중계 시간은?

UFC 257 맥그리거 vs 포이리에

코너 맥그리거(32, 아일랜드)와 더스틴 포이리에(32, 미국)가 7년 만에 다시 옥타곤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2차전은 24일(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UFC 파이트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UFC 257' 라이트급에서 펼쳐집니다. 두 선수는 이미 한 차례 맞대결을 펼친 적이 있습니다. 지난 2014년 페더급에서 만난 두 사람은 맥그리거가 1라운드 TKO 승리를 거둔 바 있습니다. 이후 맥그리거는 기세를 몰아 페더급과 라이트급까지 정복했습니다. 이미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맥그리거 포이리에 경기 결과는 쉽게 예측할 수 없습니다. 자신만만한 맥그리거와 달리 포이리에는 차분하게 복수의 칼날을 갈아왔습니다. 현재 UFC 라이트급 공식 랭킹은 더스틴 포이리에는 2위, 코너 맥그리거는 4위입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경기 시간

맥그리거 포이리에 경기 시간

UFC 257 경기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1월 24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됩니다. '파이트 패스 언더 카드'를 시작으로 '언더카드', '메인카드'로 경기가 이어집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가 속한 메인카드 경기 시간은 오전 12시부터 시작됩니다. 그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지막 경기이며, 선수 입장과 소개, 광고 등을 감안했을 때  맥그리거 포이리에 경기 시간은 첫 경기 이후 약 2시간 후인 오후 2시에서 늦어도 3시 이전에는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인카드 경기일정
댄 후커 vs 마이클 챈들러
제시카 아이 vs 조안 칼더우드
앤드류 산체스 vs 마흐무드 무라도프
마리나 호드리게스 vs 아만다 리바스
맥그리거 vs 포이리에

 

맥그리거 포이리에 무료 중계 사이트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 사이트

국내에서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는 SPOTV NOW, SPOTV ON (전체 유료)을 통해 단독 생중계됩니다. PC와 모바일, 스포티비 공식 앱을 통해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스포티비 한달무료가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진 것 같아 많은 아쉬움이 납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맥그리거 포이리에 무료 중계를 찾는다면 온라인상에서 쉽게 검색해볼 수 있는 킹콩티비, 블랙티비, 쌈독티비, 콕티비, 굿라이브티비 등 해외스포츠무료중게 사이트가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버퍼링이나 경기 도중 생중계가 중단되는 경우가 많아 불편할 수밖에 없는 구조이므로 권하지는 않습니다. 정말 제대로 된 맥그리거 포이리에 중계를 원하신다면 스포티비를 이용해 고화질 시청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경기 결과(예상)

맥그리거 포이리에 경기 결과(예상)

해외 배팅업체들은 일반적으로 UFC 순위를 바탕으로 높은 랭킹에 있는 선수에게 낮은 배팅을 줍니다. 순위가 높으니 그만큼 승리할 확률도 높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UFC 257 맥그리거 포이리에 경기를 앞두고 미국 내 배팅업체 평균 배당을 보면 랭킹 2위 포이리에 3.46, 랭킹 4위 맥그리거 1.32 배당률이 매겨졌습니다. 그만큼 맥그리거의 압도적인 승리를 예상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포이리에가 UFC 라이트급 랭킹은 더 높지만 랭킹과 별도로 맥그리거가 여전히 건재하다는 것이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입니다. 맥그리거는 작년 1월 세로니를 상대로 치른 복귀전에서 1라운드 40초 만에 KTO로 승리를 거둔 바 있습니다.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경기시간 무료 중계(+하이라이트)

'7년 라이벌' 맥그리거 포이리에 3차전 경기시간 무료 중계 사이트 좌표는? 올여름 UFC 최고의 흥행이 예고된 맥그리거 포이리에 라이트급 빅매치가 열린다. 1승 1패를 주고받은 맥그리거 포이리

textnews.co.kr

 

[저작권자(c) 텍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