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출신걸그룹 '이태원 40대 여배우' 피습 사건 안타까운 이유(+연하 남편)

반응형

사진=기사와 관련없는 연출 사진 / tvN'나의아저씨'

이태원에 거주 중인 40대 여배우가 집 앞에서 피습 당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사건 용의자는 다름아닌 30대 남편이었다.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이태원 40대 여배우 피습 사건은 14일 오전 8시 40분경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 목숨은 건졌지만 한때 사랑했을 30대 남편이 전날 흉기까지 몰래 구입한 뒤 피습했다는 사실에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을 것으로 보인다. 이태원 40대 여배우는 다행히 목숨을 건졌지만 정신적 충격에서 헤어 나오기 매우 힘들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도 마찬가지다.

범행을 저지른 30대 남편은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시도했지만 출동한 경찰에 의해 목숨을 건졌다. 가장 안타까운 점은 이태원 40대 여배우 피습 사건 당시 자녀 1명도 같이 있었다는 점이다.

자녀 나이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눈 앞에서 아빠가 엄마를 피습하는 장면을 목격했다면 분명 아이는 큰 충격에 빠졌을 것이다. 네티즌 수사대는 이태원 40대 여배우 피습 사건이 확산되면서 신상 정체를 밝히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태원 40대 여배우 정체가 모델출신걸그룹 조연배우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또한 30대 연하 남편 나이에 대해서도 9살 연하일 것으로 추측했다.일각에서는 배우 ㅊㅈㅇ가 이태원 40대 여배우로 거론되었다.

하지만 해당 여배우는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물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사건 당사자가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하루가 지난 지금까지 40대 여배우 실명 공개가 되지 않아 40대 여배우 리스트에 있는 많은 배우들이 이번 사건 피해자로 언급되고 있다.

 

✅40대 여배우 이태원 집 앞 피습 충격, 30대 남편 A씨 정체 누구?(+리스트)

 

40대 여배우 이태원 집 앞 피습 충격, 30대 남편 A씨 정체 누구?(+리스트)

40대 여배우 이태원 30대 남편 피습 사건 40대 유명 여배우가 이태원에 위치한 집 앞에서 피습을 당했다. 범인은 30대 남편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서울 용산 경찰서는 40대 여배우 이태원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