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음주운전 이유 "숙취 풀렸다고 판단" 해명

반응형
박시연 음주운전 "당일 술 마신 것 아냐"
"숙취 풀린 줄 알고 운전하다 적발된 것"

 

 

배우 박시연이 주말 대낮 음주운전으로 추돌사고를 일으켜 경찰에 입건됐다. 19일 서울 송파 경찰서에 따르면 박시연은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돼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시연은 지난 17일 오전 11시 30분경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3 삼거리에서 좌회전 신호를 대기 중인 승용차를 자신이 몰던 벤츠 외제차로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사고 현장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박시연을 상대로 음주운전 측정을 한 결과 혈중알코올농도는 0.097%로 면허취소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당시 피해 차량에는 운전자와 동승자 2명이 탑승해 있었고 박시연은 혼자 타고 있었다.

 

다행히 피해 차량에 타고 있던 2명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고 박시연 역시 큰 부상을 입지 않았다. 박시연은 사고 당일 경찰 조사를 받은 뒤 귀가했으며, 19일 박시연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박시연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박시연은 지난 16일 저녁 집에서 지인과 함께 술을 마셨고 다음 날인 17일 숙취가 풀렸다고 판단해 자차를 이용해 외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를 몰다 경미한 접촉사고가 일어났고 근처에 있던 경찰의 음주운전 측정 요구에 응한 결과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가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이유 불문하고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박시연 역시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행히 음주 후 곧바로 운전대를 잡은 것은 아니었다. 그러나 사고 당일이 아닌 전날 술을 마셨다는 해명에도 숙취 상태로 운전대를 잡았다는 자체에 대해서는 경솔하고 안일하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