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인스타, 박남정 딸→아역배우→아이돌 걸그룹 전격 데뷔

반응형

박남정 딸 박시은

박시은 인스타 주소



아이돌 걸그룹 데뷔 임박한 박시은이 주목받고 있다.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8일 "자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가 올해 하반기 론칭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첫 번째 멤버로 박남정 딸 박시은이 이름을 올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시은은 지난 2009년 SBS '붕어빵'에 출연하며, 아버지 박남정을 쏙 빼닮은 귀여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다. 점차 성장하면서 단아한 미모로 큰 인기를 얻었고 SBS '육룡이 나르샤', KBS 2TV '7일의 왕비',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에 아역배우로 출연했다.


급기야 지난 2018년 SBS '연기대상'에서 <청소년연기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여배우로 주목받았다. 꾸준한 연기력으로 배우의 길을 걸었던 박시은의 아이돌 걸그룹 합류는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다.



박시은 아버지 박남정은 지난 1988년 '아! 바람이여'로 데뷔해 198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전설적인 가수다. 아버지 끼를 그대로 물려받았기에 박시은을 향한 대중들의 기대감은 더욱 크다.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시은에 대해 "배우뿐만 아니라 가수로도 엄청난 잠재력 지녔으며,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룰지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시은 인스타 주소는 동명이인 유명 배우가 있기에 찾는데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이유는 박시은이 개인 SNS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