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 결방 최지우 등장할까?

반응형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매회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10회에서는 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전국 기준 가구 평균 시청률 14.6%를 기록했다. 사랑의 불시착 10회에서는 리정혁과 윤세리가 기적적으로 재회하는 장면이 그려졌고 11회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됐다. 




이런 가운데 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되지 않아 시청자들의 원성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심지어 결방이 아니냐는 루머도 돌고 있다. 일주일을 애타게 기다려야 하는 상황에서 결방으로 한 주 더 기다려야 한다는 것은 정말 끔찍한 일이다. 

사진=사랑의불시착10회 김수현



그동안 사랑의 불시착은 매회 방송이 끝날 무렵 다음 회 예고편을 제공했지만 이번 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 영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에 설 연휴로 결방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이어졌고 급기야 tvN 공식 홈페이지로 사람들이 몰리는 현상까지 일어났다.  tvN에도 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 영상은 없었다. 또한 결방과 관련해서도 tvN 공식 편성표에는 예정대로 25일 오후 9시 11회가 방송될 것으로 표기되어 있었다. 하지만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설 연휴 기간 결방이 확정된 상태다. 25일(토) 밤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스페셜'이 방송되며, 26일(일) 밤 9시에는 영화 '극한직업'이 대체 편성되어 아쉬움이 남는다.

사진=최지우/MBC캐리어를끄는여자 中



한편 사랑의 불시착 10회 에필로그에서 김수현이 특별출연해 놀라움을 주었다. 하지만 아직 한 명 더 남았다. 최지우라는 특급 스타가 사랑의 불시착 지원 사격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과연 사랑의 불시착 최지우가 극중 어떤 역할로 11회에 등장할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