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가 직접 밝힌 인스타 DM 내용(+나이 성형수술)

반응형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성형수술부터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경험까지 밝히며 화제입니다.


송지아는 지난 30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한예슬, 한채영 닮은 꼴로 화제를 모은 송지아는 이날 코 수술 경험도 고백했습니다.



이날 송지아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코 성형수술을 했고 나머지는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그대로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송지아는 연예인들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송지아는 자신이 답을 안 하면 "안녕하세요"라며 계속 DM을 보내는 사람도 있었고 답을 하면 "만나자"라며 대시하는 사람도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누군지 차마 밝히지는 못하겠지만 배우, 가수, 스포츠 선수 등 다양한 직업군에게 대시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로 연락한 연예인들과 몇 차례 밥 먹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송지아 나이는 1997년 생으로 올해 만 23살입니다. 부산 출생으로 한양대학교 무용과 학사 출신으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차도녀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송지아 인스타 주소는 @dear.zia이며, 방송 출연 이후 네이버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